▶ 양·한방 모두 치료 가능, 각종 보험 취급
▶ 그레이스 최 척추신경 한방병원
‘그레이스 최 척추신경 한방병원’은 LA 한인타운에서는 보기 드물게 양·한방 의료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한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그레이스 최 척추병원 장점은 침과 한약, 카이로프랙틱을 병행 적용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몸 교정 후 침이나 물리치료, 부황 등으로 빠른 회복은 물론 교정 상태를 항구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침의 효능을 경험한 환자들은 몸에 이상이 생기면 그레이스 최 원장을 먼저 찾을 정도로 한인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레이스 최 원장은 삼라한의과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받을 때 수석으로 졸업했고 중국 요년성 중의 대학에서 침과 한의사 자격증을 획득했으며 클리블랜드 의대에서 척수신경 의학박사를 취득했다.
특히 최 원장은 영어와 한국어가 모두 자연스러워 영어권 환자나 한인 2세 환자들도 상담과 진료를 받는데 전혀 부담이 없다. 그레이스 최 척추병원은 한인과 원어민이 따로 없을 정도다.
무엇보다 자랑거리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한방 요법으로 만들어진 각종 한약들이다. 20년간 효능을 인정받아 주류 사회 진출을 앞두고 있는 비만약, 만병의 근원인 변비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변비약, 3일 안에 떨어진다는 감기약, 어깨통증을 완화시키는 견비통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여드름약, 에너지약, 생리통약, 어혈약도 구비되어 있어 침이나 뜸, 물리치료와 함께 약물치료도 병행되고 있다. 여기에 전문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목, 등, 허리, 어깨 부위의 통증을 다루는 레이적 통증 클리닉을 위시해 비만 클리닉, 금연 클리닉, 여드름 클리닉, 교통사고 클리닉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그레이스 최 척추병원은 PPO, HMO 보험은 물론 오바마케어, LA CARE, 카이저보험 등도 받고 있다.
▲주소: 603 S. Mariposa Ave., #102, LA.
▲전화: (213)381-8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