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식 웰빙 먹거리 판매 진행
▶ 마이코백화점
“당뇨·성인병에는 갈색가바쌀이 최고”
생활용품 전문점 ‘마이코 백화점’이 건강식 웰빙 먹거리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웰빙 먹거리 판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갈색가바쌀이다. 갈색가바쌀은 현미의 8배, 흑미의 4배나 많은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갈색가바쌀은 효능은 다양하기로 정평이 나있다. 먼저 갈색가바쌀은 청소년들에게 유용한 식품이다. 기억력 증가는 물론 학습능력 향상에 도움을 줘 청소년기 성장 및 발육 촉진에 기여한다. 성인병을 갖고 있는 환자에게도 갈색가바쌀은 추천 식품이다. 당뇨병 개선, 콜레스테롤 제거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고혈압, 치매 등 성인병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갈색가바쌀 종류는 크게 2가지. 백미와 쌀눈쌀이 그것이다. 마이코백화점에서는 5kg 한포를 32.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4포를 구입하면 100달러, 할인가가 적용된다.
갈색가바쌀 누룽지도 추천 상품이다. 가바쌀의 영양 덩어리가 불리는 누릉지는 스낵이나 물에 데워 구수하게 먹을 수 있다. 맛있고 건강하게, 몸에 이로운 영양분을 챙길 수 있는 가바쌀 누릉지 1포는 14.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100% 내추럴 현미로 만든 웰빙 스낵 갈색 팝(pop)은 풍부한 미네랄과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된 건강 스낵이다. 1봉에 4.99달러다.
한인들에게 조금은 생소한 건강식도 있다. 조금자 채소잡곡과 조금자 채소수가 그 주인공들이다. 조금자 채소잡곡은 우엉, 표고버섯, 당근, 비트, 호박, 무, 고구마, 감자, 감황 등 9가지 채소가 골고루 섞인 것이다. 서로 다른 성질의 채소를 특허받은 건조 방식으로 제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채소 본연의 맛을 살렸다는 평을 듣고 있다.
밥을 지을 때 잡곡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된장찌개나 카레와 같은 요리에 넣어서 먹을 수도 있다. 1봉에 9.99달러다.
소금자 채소수는 13가지가 넘는 채소들의 엑기스가 티백에 담긴 제품이다. 숭늉으로 구수하고 부담없는 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채소 건강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30개 티백에 24.99달러다.
▲주소: 939 S. Western Ave., LA.
▲전화: (323) 734-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