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부에나팍 아시안 건강 정보 센터 그랜드 오픈

2019-03-28 (목) 12:00:00
크게 작게

▶ 메디케어 수혜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부에나팍 아시안 건강 정보 센터 그랜드 오픈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OC부에나팍 지역에 거주하는 아시아계 주민에게 향상된 고객 서비스와 건강에 관련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아시안 건강 혜택 정보 센터를 열었다.

부에나팍 아시안 정보 센터는 OC에 계시는 약 45000명의 아시아계 주민 메디케어 수혜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서비스 센터 방문객들은 영어, 한국어, 중국어 및 베트남어로 건강에 관련된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고객 서비스 전문가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서비스 센터 내 커뮤니티 룸에서 진행하는 건강 및 웰빙에 관련된 세미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로우는 “여러분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아시안 정보 센터는 계속해서 OC에 거주하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건강 및 웰빙을 충족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릴 것이다.


저희는 앞으로도 커뮤니티를 대표하시는 분들과 협력해 메디케어 수혜자들의 건강 증진과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더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에나팍 이외에도,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San Gabriel Valley에 알함브라 아시안 플라자와 LA한인타운에도 정보센터를 두고 있다.

또한 주 전체에 400곳의 병원 및 100000 이상의 의사, 기타 건강관리 전문가들로 구성된 진료 제공자 네트워크로 120만명 이상의 메디케어 수혜자들을 포함해3백만 이상의 가주 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진료 제공자 네트워크는 주 전체에 있는 아시아계 주민 플랜 가입자에게 문화적, 그리고 언어적으로 적합한 관리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약 800명의 아시안계 의사도 포함하고 있다.

한국어 문의: (800)351-4469(월~금9AM~5:30PM)

한인타운 정보센터: 2970 W. Olympic Blvd. #102 LA

부에나 팍 정보센터: 5832 Beach Blvd. #102 Buena Park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