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너하임 매장 폐업정리 몽땅 세일

2019-02-28 (목) 12:00:00
크게 작게

▶ 손님들의 은혜에 보답으로 파격적인 가격세일

▶ 하이디 가구

애너하임 매장 폐업정리 몽땅 세일
다우니에 본점을 둔 ‘하이디 가구(대표 샘 한)’가 애너하임 매장을 폐업하고 정리세일 중이다.

현재 보유중인 모든 가구 제품들을 클리어런스 세일로 처분한다. 하이디가구는 LA에서도 20여년 매장을 운영했고, 2년전 다우니에 2만5000스퀘어피트 규모의 대형매장을 오픈 하면서 본점을 이전했다. 이번 애너하임 매장 폐업으로 다우니 본점에 마케팅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폐업세일은 매장 문을 닫기 전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한대표는 “그 동안 애너하임 매장을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의미에서 다시없을 파격가격에 제품들을 처분한다. 오랜 세월에 걸쳐 이곳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어스톤 불러바드 단독건물에 위치한 하이디 가구 다우니 본점은 2만 5000스퀘어피트의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탁 트인 매장에 가구제품별 섹션으로 구분돼 있다.

소파, 베드룸세트, 다이닝세트, 매트리스등 섹션에 따라 플로어샘플 가구들이 유기적으로 진열돼있어 편안하게 가구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건물바깥에는 널찍한 파킹랏이 있어 주차걱정도 없다. 하이디가구는 고급형 가구부터 대중용 가구까지 모든 제품을 완비한 종합 가구매장이다.

매장에는 가죽소파, 천소파, 매트리스, 침대, 식탁, 오피스 가구, 램프, 각종 가구 소품까지 다채로운 제품이 있다. 이태리 니꼴레티, 독일 림베르그 소파등 유명브랜드 제품도 갖춰놓았다.

매트리스도 템퍼페딕, 시몬스 등 한인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빠짐없이 나와 있다. 다시 한번 그 동안 찾아 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리며 마지막으로 몽땅 세일에 꼭 들려주시면 후회는 없을 것이다.

주소: 1672 W. Lincoln Ave. Anaheim

문의: (714)956-494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