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스윙자켓·점퍼·골프바지 등 30~50% 추가 할인

2019-02-22 (금) 12:00:00
크게 작게

▶ 2월 말까지 겨울시즌 상품 빅 세일

▶ 루이까스텔

스윙자켓·점퍼·골프바지 등 30~50% 추가 할인
‘메이드 인 코리아’ 골프제품 전문업체 ‘루이까스텔’(대표 이경엽)이 2월 말까지 겨울시즌 상품 세일을 실시한다.

루이까스텔은 봄·여름 SS신상 입점을 앞두고 스윙자켓, 점퍼, 겨울 골프바지, 털 스웨터 및 윈드브레이커, 조끼, 오리털 파카 등 다양한 겨울제품을 30%~5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며 큰 일교차를 보이고 있어 패션을 중요시하는 남가주 골퍼들은 겨울 제품들과 봄 제품을 믹스 앤 매치해 라운딩을 나서기에 아주 좋다. 루이까스텔의 이경엽 대표는 “추운날씨로 다양한 겨울제품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달 말까지 실시되는 겨울제품 추가 할인으로 겨울 골프제품을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캐디백, 파우치, 골프화 등 다양한 제품들은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루이까스텔 제품에 사용되는 옷감은 한국산을 비롯하여 일본 프랑스 이태리 등에서 수입한 고급원단만을 사용한다.

손님들은 만져보고 입어보는 동안 별다른 설명 없이도 고급 질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겨울 소재는 가볍고 따듯하여 골프장에서 뿐 아니라 아웃도어용 및 일반 캐주얼 패션으로도 인기를 더하고 있다. 상하의 모두 스판이 많이 들어가 움직이는데 불편함이 없고 착용감이 좋다. LPGA 투어 박희영 프로가 선택할 만큼 루이까스텔의 품질과 기능성은 이미 정평이 나있다.

2007년 설립되어 10년만에 한국 300여개 매장과 일본, 북미지역 등 글로벌 인지도까지 세운 루이까스텔은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위해 금년 FW 상품부터 20대와 30대를 겨냥한 영캐주얼 골프웨어를 런칭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남가주 주요 프라이빗 컨트리클럽 골프샵에도 루이까스텔 제품을 납품하여 주류사회를 적극 공략해 인지도를 쌓아 나갈 방침이다. 루이까스텔은 LA 매장을 포함하여 부에나팍, 로랜하이츠, 어바인, 아케디아 등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소: 3785 Wilshire Blvd., #101, LA. (6가와 웨스턴 매장)

▲전화: (213)252-898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