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가지 재료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영빈루 짬뽕도 일품
▶ 영빈루 짬뽕
한번 먹어보면 ‘단골’ 건강 특식, “단 한 그릇이라도 ‘루이비통’ 처럼 명품 요리로 ‘녹색자장면’ 드시러 오세요” 코리아타운8가길에 자생적으로 생겨난 브랜드, ‘영빈루 짬뽕’.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녹색자장면’을 4.99달러에 특별 사은이벤트를 실시, 텍스 포함 가격으로 2명이 식사할 경우 10달러에 맛볼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이다.
영빈루 짬뽕’의 조 매니저는 “녹색 자장면은 시금치 및 부추와 함께 면 반죽해 건강식으로 면을 만든 ‘영빈루 짬뽕’의 대표 메뉴”로 “남가주에 처음 선을 보인 만큼 자장면의 새로운 세계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력 추천했다.
코리아타운 ‘영빈루 짬뽕’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다름 아닌 7가지 재료로 우려 낸 국물로 만든 ‘짬뽕’이다.
조 매니저는 “맛과 건강을 생각해 짬뽕 국물을 만드는데도 7가지 재료를 정성스럽게 준비해 모든 짬뽕 메뉴에 적용하고 있다”며 “홍합, 바지락, 새우, 게, 갈비, 양지 등 6가지 재료가 들어가는데, 나머지 한 개는 비법이라 공개할 수 없다”고 짬뽕 국물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8.99달러의 해물 왕 짬뽕을 비롯해 10.99달러의 차돌양지 짬뽕 및 꼬막 짬뽕, 그리고 11.99달러의 갈비 짬뽕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실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코리아타운 ‘영빈루 짬뽕’의 특징이다.
그랜드 오픈 한지 이제 며칠 안되었지만 한인 고객들이 짬뽕 맛에 반해 1주일에 세 번 오시는 단골 손님도 생기는 등 코리아타운 ‘영빈루 짬뽕’에 대한 반응이 굉장해 코리아타운 ‘영빈루 짬뽕’ 측은 새삼 놀라고 있다.
한편, 본지에 실린 코리아타운 ‘영빈루 짬뽕’ 관련 광고란에 있는 쿠폰 지참 시, 2달러 할인된 가격으로 짬뽕을 제공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9시(연중 무휴)다.
주소: 3122 W. 8th. LA(구 할매집 자리 8가와 카타리나)
문의: (213)302-2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