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하지정맥, 정확한 진료로 한번에 OK”

2019-02-12 (화) 12:00:00
크게 작게

▶ 16년간 한인건강 지킴이, 최근 토랜스에 분원 오픈

▶ 홍기종 심장내과

“하지정맥, 정확한 진료로 한번에 OK”
2003년부터 한인타운에 개업해 친절과 실력으로 16년 동안 한인 건강을 지켜온 ‘홍기종 심장내과’가 토랜스(2055 Torrance Blvd., #1, Torrance.)에 분원을 냈다.

홍기종 심장내과는 뇌졸증, 부정맥, 혈압문제, 심장 판막증, 하지정맥 등의 각종 심장 및 혈관 질환 환자들을 진료한다. 특히 홍기종 심장내과는 최첨단 시술장비를 도입하면서 하지정맥 전문 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홍기종 원장은 “혈압 문제나 가슴 통증, 부정맥, 판막증, 뇌졸증, 하지정맥 등의 증상이 있을 때는 혈관의 막힌 부분이 있는지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다”며 “확인만 되면 치료는 거의 100%에 가까운 성공률을 낸다”고 말한다.


하지정맥은 다리 정맥의 일방 판막 기능 장애로 인한 혈액의 역류로 다리 피부와 매우 가까이 지나는 표재정맥이 비정상적으로 부풀고 꼬불꼬불해져 있는 상태를 말한다.

보기 흉한 것은 물론이고 다리가 무거워 걸음이 힘들고, 쥐가 나고 저려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을 주기도 하는데, 오래 서있는 직업을 가진 경우에도 종종 발생한다.

과거에는 하지정맥의 치료 자체가 불가능 했지만 지금은 발달된 의술로 인해 30분 정도의 짧은 시간에 완벽하게 시술하고 바로 일생 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는 것이 홍 원장의 설명이다.

홍기종 심장내과에서는 문제의 정맥에 초음파 지도하에 무선 주파수 에너지 또는 레이저를 적용하는 신기법 치료 방법을 적용하고 있다.

초음파 검사로 증상의 원인이 되는 부분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바로 시술하는데 통증도 없고, 시술 후 붓는 증상이나 흉터도 전혀 없는 확실한 방법이다.

홍기종 심장내과는 메디케어, 메디칼, PPO, HMO 등 각종 보험 환자를 받고 있으며 무보험 환자에 대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한편 토랜스 분원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만 문을 연다. 진료시간은 오전 9시30분에서 정오까지다.

▲주소: 520 S. Virgil Ave. #501, LA.

▲전화: (213)381-07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