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란 대표는 크루즈 여행자격증을 갖춘 전문가로 크루즈 여행의 묘미를 확산시키려고 노력한다.
동서크루즈
▲주소: 7115 Vermont Ave. #214, LA.
▲전화: (213)378-0765
“‘낭만 추억’ 가득한 서지중해 크루즈 여행 어때요?”
LA한인타운에 위치한 ‘동서크루즈’는 한인들의 사랑을 받았던 ‘동서여행사’를 모체로 새롭게 태어난 크루즈 전문 여행사다.
동서크루즈의 서유란 대표가 27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인들의 여행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한 것이 크루즈 여행이다.
동서크루즈가 밸런타인스 데이 시즌을 대비해 야심차게 준비한 것이 ‘서지중해 크루즈 10일’ 상품이다. 다음달 27일에 출발해 4월5일까지 계속되는 서지중해 크루즈 여행은 그야말로 ‘꿈의 여행’이다. MSC Bellissima는 프랑스에서 올해 건조돼 이번 여행이 첫 취항이다.
19층 규모의 MSC Bellissima는 ‘디지털 하늘’이라고 불리는 LED돔 천장이 실내 산책로를 덮고 있으며 일몰, 해돋이, 별이 총총한 하늘 등을 생중계로 전송하는 이벤트와 쇼가 펼쳐진다. 985석 규모의 극장에는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다양한 쇼와 콘서트가 열리고 4D 시네마, F1 차량 시뮬레이터에 볼링장까지 겸비한 명실상부한 최첨단 크루즈 라인이다.
상품 가격도 파격적이다. 크루즈와 항공료를 포함해 2,099달러로 타 여행사에 비해 300달러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여행지도 화려하다. 바르셀로나, 마르세이유, 제노아, 나폴리, 팔레르모, 발레타에 몰타까지 돌아보는 일정이다. 이밖에도 북유럽과 러시아를 돌아보는 크루즈 여행(3,499달러부터)이 4월28일 출발하며 오는 14일에 출발하는 밸런타인스 사랑의 크루즈(549달러)도 추천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