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업종에 꼭 맞는 사람 찾아 드립니다”

2019-02-07 (목) 12:00:00
크게 작게

▶ 믿고 찾는 곳… 신원 확인된 많은 회원 확보

▶ ■ 월드직업소개소

“업종에 꼭 맞는 사람 찾아 드립니다”
많은 고객의 추천으로 믿고 찾는 직업소개소가 한인타운에 있다. 2002년부터 업주 또는 고용주가 전화로 원하는 사람의 정보를 주면 미리 등록되어 있는 많은 회원중에서 가장 잘 맞는 사람을 소개해 준다.

월드직업소개소는 남미 신문 및 이중 언어 신문에 광고를 게재해서 인터뷰와 신원확인을 거쳐 선별하여 관리하고 있으므로 언제든지 필요할때 연락만 하면 업종에 꼭 맞는 사람을 알선하여 준다.

많은 업주분들은 필요에 따라 직원을 고용하고 선별하여 채용하고 싶어한다. 특히, 신원에 관한 문제 및 언어소통에 관한 문제들 꼭 맞는 사람을 채용하기가 그리 쉽지않다.


그리고 한, 두명을 고용하기 위해 타민족 신문에 비싼 광고를 게재해도 한꺼번에 몰려 오는 전화를 모두 응답해야 하는 상황에서 일일이 인터뷰를 해야 하는 일들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모든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드는 일들을 대신하여 도아 주는 곳이 월드직업소개소이다. 특수한 업종일 경우에는 미리 시간을 두고 연락하면 좋은 회원을 확보하여 소개해 드린다.

또한 알라스카 등 타주에서도 필요한 인재를 찾고 있으면 연결도 시켜 드리고 있다. 주로 많이 상담해 오는 직종은 가사도우미,베비시터,음식도우미,홈케어간병인,집청소,산후도우미,식당,마켓,운전,사무직등 이다.

문의: (323)733-7408

웹사이트:www.worldjobagency.net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