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2월 말까지 명품안경 최대 40% 세일

2019-01-22 (화) 12:00:00
크게 작게

▶ 최고품질 유지, 적정마진에 판매

▶ ■ 딘스안경

2월 말까지 명품안경 최대 40% 세일
‘딘스안경’이 새해를 맞아 2월 말까지 명품안경과 선글라스를 최대 40%까지 세일한다.
그외 연예인 안경테는 세일가로 20달러부터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사이프러스, Bloomfield ave와 Centralia st.에 세차장이 있는 몰안에 딘스안경에 들어서면 많은 사람들이 놀라는 편이다. 겉에서 보기 보다 안에 들어서면 상당히 큰 규모이며, 트렌디한 분위기, LA 한인타운에 소재한 안경점보다도 더 많은 안경들, 어쩌면 딘스안경에 처음 들어가는 사람이라면 “지금까지 왜 멀리 안경점을 다녔지?”하고 생각할 지도 모른다.

딘스안경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게 된데는 최근의 ‘가치소비’ 트렌드도 한 몫을 했다. 딘스안경의 운영정신인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되 적정마진에 판매한다’가 가치소비 시대의 소비자의 마음을 사는데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딘스안경 창업초기부터 내려온 운영방침이 ‘최상급 품질의 상품을 공정한 이윤에 판매한다’이다. 이른바 ‘어포더블 럭서리’(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를 표방하고 있다. 정말 좋은 럭서리 제품이라도 가격대를 낮춰 구매장벽을 허물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긍정적으로 반응하여 박리다매를 이루고 딘스안경은 이 운영방침을 발전시켜 온 것이다.

딘스안경에서 또 한가지 눈에 띄는 것은 최첨단 기기와 시설,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 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시스템, 자동추적검안기를 도입,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측정을 하고있다. 검안기에 반영된 혁신적인 광학 설계는 지름 2mm의 작은 동공까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추적 측정이 가능하며 일반안경은 물론 누진다초점 안경까지 개인의 시력에 가장 잘 맞는 안경을 제공하고 있다.

2월말까지는 프리미엄 다초점렌즈를 50% 세일해 180달러 반값에 고급 다초점 렌즈를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 구매시 빛반사차단 코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초점안경을 구매하기 매우 좋은 기회이다.

▲주소: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전화: (562)282-571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