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자녀의 잠재된 재능과 열정 찾아드려요”

2019-01-04 (금) 12:00:00
크게 작게

▶ 바가노바 메쏘드 발레전문기관, 체계화된 프로그램

▶ ■진 발레스쿨

“자녀의 잠재된 재능과 열정 찾아드려요”
“무용의 꿈을 가진 미래 인재를 키우고 있습니다”

무용의 꿈을 가진 미래의 인재들을 육성하는 ‘진 발레스쿨’이 겨울학기 꿈나무를 모집 중이다.

진 발레스쿨은 바가노바 메쏘드 발레 전문기관이다. 발레 교육법 중 하나로 클래식 발레의 ‘대표’라고 불리기도 하는 바가노바 메쏘드는 정확한 자세와 섬세함으로 무용수의 내면과 표현력을 강조한다.


진 발레스쿨에서는 이 과정을 유아 발레 전문 프로그램으로 도입해 발레 교육의 차별성을 두었으며,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교육으로 무용의 꿈을 가진 미래의 발레리나 인재를 키우는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아 발레 수업은 2세부터 수강 가능하다.

또 캘리포니아 페스티벌, 커뮤니티 페어, 시니어 센터, 청소년 프로그램 학교 등 무용을 통한 커뮤니티 봉사로 누구나 발레를 접할 수 있도록 돕는 LA 대표 발레 기관이기도 하다.

선화 예술 중·고교를 졸업하고 이화여대 무용과 코스를 밟은 발레전문가 진 최 원장의 지도하는 진 발레스쿨은 박재근 서울발레단장과 인재양성 MOU를 체결하는 등 자녀의 미래를 위한 잠재된 재능과 열정을 최대로 찾아주려 노력한다.

수업은 발레, 아크로바틱, 케이팝, 비보이, 탱고, 밸리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최고의 무용시설과 전문 강사진을 갖추고 있다. 취미부터 전공까지 맞춤 교육이 가능하다. 겨울학기 모집은 오는 2월21일까지이며 발레, 아크로, 비보이 12주 코스를 90달러에 수강할 수 있다.

▲주소: 3727 W. 6th St, #607, LA.

▲전화: (323)428-442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