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화장품 도소매센터 bagainKbeauty.com 오픈

2018-12-27 (목) 12:00:00
크게 작게

▶ 24K골드세럼(30ML) 30달러대 판매

한국화장품 도소매센터 bagainKbeauty.com 오픈
최근 우리스토아(wooristore.com) 마이클 김 사장은 K beauty의 주류 시장 공약을 위해 유통구조를 최소화할 수 있는 bagainKbeauty.com을 세워 생산공장에서 바로 수입해 파격적인 가격에 한국화장품을 미국과 남미에 판매하고 있다.

이것은 한국 화장품생산회사가 서로 협력하여 수출 허브를 만들어 더 질 좋은 한국화장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실례로 이번 bargainkbeauty.com에서 출시한 24K골드세럼(30ML)의 경우 판매가격이 다소 차이가 있지만 일반브랜드 경우 60달러에서 150달러 이상 팔리는 제품을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30달러대로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bagainKbeauty.com은 오랫동안 미국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을 해온 마이클 김 사장이 몇 년간 한국화장품 생산회사와 협의 끝에 만들어진 한국화장품 도소매센터이다. 일차적으로는 KEAO (키아오)브랜드로 여섯 가지 비타민 캡슐로 이뤄진 비타비드 제품시리즈와 앰플을 시장에 내놓았다.

비타비드 세럼은 주름, 미백, 진정 등의 효과가 탁월한 비타민 여섯 가지에 각자의 피부특성에 맞추어 쓸 수 있게 만들었으며 99.99%골드앰플시리즈는 피부노폐물제거에 탁월하다. 마이클 김 대표는“앞으로 maydales 브랜드의 얼굴, 헤어, 가발 미스트를 비롯해 한국화장품 제조사 각각의 특허제품들 약 100가지를 런칭 할 계획이다. 샤인트리 다매마스크는 이미 한국 연애인 정해인이 광고한 히트상품으로 일반 낱개마스크 팩과는 달리 30장 시트로 매일 위생적으로 뽑아 사용할 수 있는 새 제품이며 가격은 17달러로 예상한다”고 하며 “계속해서 미국 및 남미 주류시장에 고품질 한국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 1(877)274-1166
웹사이트:www. bargainkbeauty.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