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필리핀 선원들에게 성탄선물 전달후 예배.맨 왼쪽이 유영준 선교사
오클랜드항구에서 주의 사랑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1년중 성탄절은 선원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그 이유는 이 성탄시즌은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종교를 초월해서 예수님의 사랑을 생각하며,온 인류가 지키는 휴일이기 때문이기도합니다.
이곳 오클랜드항구,선교센터에서는 해마다 12월부터 항구에 입항하는 여러 다민족선원들에게 성탄선물을 준비해서 전달하며, 선박예배와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2018년성탄과 새해를 이곳 오클랜드항구에서 맞이하는 선원들, 특히 평소에는 전도가 쉽지 않은 무슬림, 불교, 힌두교선원들이 성탄선물과 함께 주님의 사랑을믿고,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받는 기쁜 성탄절이 될 수있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특히12월은 자신들의 가정과 고국을 떠나서 추운 겨울바다를 항해하며 살아가는 선원들에게는 더욱 가정의 품이 그리워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번 성탄과 연말 그리고 새해를 오클랜드항구와 바다 한 가운데서 맞이하게 되는 선원들이 주님의 사랑의 손길을만나고, 느낄수있도록 베이지역 교회들과 단체, 교포들의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오늘 우리 현대인들이 누리고 있는 삶의 다양한 편리함들(식료품, 의복, 생활제품등)은 망망대해,오대양을 항해하며,온 지구촌 물물교환의 숨은 공로자인 선원들임을 인식하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이선원들은 자신의 가정과 고국을 떠나서 1년중 9개월 이상을 바다에서 고립되어 살며,자신들의 삶의 대부분을 배안에서 바다의 거친파도와 더불어 생명의 위협과 함께 낮선항구에서 보냅니다.
이처럼 이방인과 나그네로서 오클랜드항구를 방문하며, 바다에서 살아가는 전세계 60국가의 다양한 인종과 종교의 선원들이 항구에서 이땅의 구원과 참된 평화를 주러 오신 성탄의 주인공인 예수님의 사랑을 만나는 시간이 되도록 협력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클랜드항구 국제선원선교센터(International Maritime Center)는 선원들에게 복음을전하며,선박교회를 설립하여 하나님나라의 확장과 세계복음화에 헌신하는 초교파 선교단체(장로교,침례교, 루터교, 성공회, 카톨릭)입니다. 선교센터에서는 해마다 성탄선물 2,000셋트 이상을(겨울잠바, 장갑, 양말, 모자, 생필품등) 준비해서 선원들에게 전달하고있습니다.
문의 :선원선교사, 유영준목사
국제선원선교센터(International Maritime Center)
4001 7 th Street. Oakland, CA 94607
전화: 510)839-2226(선교센터), 510)825-8239(핸드폰)
<
유영준 목사(오클랜드 국제선원센터. 선원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