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후코이단 업체 최초 JHFA 인증마크 획득

2018-10-25 (목) 12:00:00
크게 작게

▶ 제대로 된 효능 위해 검증된 제품인지 확인 필수

▶ ■ 카메리카

후코이단 업체 최초 JHFA 인증마크 획득
후코이단은 약이 아닌 식품 카테고리로 분류 되어 의약품으로 적용되는 엄격한 제재가 필요치 않다. 건강 보조 식품으로 후코이단은 소비자층이 두터워 지고 있으나 최소한 검증없이 제조된 규격 미달 제품과 갈조류를 단순히 갈아서 만든 것, 아주 미량의 후코이단 성분만을 첨가해 만든 것도 다같이 후코이단 이란 이름으로 유통되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들로 야기되는 피해는 온전히 소비자의 몫으로 남게 되어 제품 선택 시 철저한 비교와 검증 절차가 필요하다. 이에 반해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해 45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드링크 및 캡슐 제품은 미국 내 영업중인 후코이단 업체로서 최초이자 유일하게 일본 최고 권위의 JHFA인증 (Japan Health Food Authorization)을 획득해 화제가 되고있다. 소비자의 건강유지, 증진 및 지식보급에 목적을 위해 설립된 Japan Health and Nutrition Food Association 은 일본 내 가장 오래된 역사와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단체이다.

지난 2011 년 7 월 공익 재단 법인으로 일본 내각부의 인가를 받아 공신력을 인정받은 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후코이단의 원료와 분자량, 분자구조에 더불어 제조 공장까지 체크하는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제품만이 인증 받을 수 있다. 특히 일본 건강 식품 업계의 최상기준을 제시하는 JHFA는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후코이단 제품으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을 선택해 우미노 시즈쿠 제품에 JHFA인증 마크를 부착해 판매하게 했다.

우미노시즈쿠 측은 “이번 JHFA 마크 인증을 통해 소비자가 올바른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JHFA의 설립 취지에 부합하는 안전하고 우수한 후코이단 제품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다. JHFA인증 마크는 후코이단 제품을 인증하는 안심, 안전 마크이다”고 강조한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한국어 상담문의: 1-(866)566-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