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미라클터치, 항문·골반·등뼈 독소 제거로 병에서 해방

2018-10-19 (금) 12:00:00
크게 작게

▶ 위산역류, 불면증, 이명에도 효과

미라클터치, 항문·골반·등뼈 독소 제거로 병에서 해방
인간은 왜 많은 병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살까. 대략 나이가 60줄에 접어들면 삭신이 쑤시고 이곳저곳이 삐걱대며 병이 하나, 둘 늘어나고 복용하는 약도 동시에 늘어나 병의 노예로 살아간다. 병이 병을 낳는 악순환에 시달리며 사는데 거꾸로 병의 뿌리인 항문과 골반, 등판의 뼈를 다스려주면 병이 동시에 낫는 기적을 맛보게 된다. 바로 뼈에 생명이 있기 때문이다.

인간은 대략 나이가 40을 넘게 되면서 혈기가 확 줄면서 가장 먼저 항문과 질이 풀려 대,소변이 시원치 않게 되고 이로 인해 생기는 변독소가 골반과 등뼈에 스며들면서 각종 병이 생기는 것이다. 즉 배변 후 잔변이 항문 내 압력방에서 썩어 이것이 맹독으로 바뀌고 이후 괄약근육이 풀리고 치질, 치루, 변비가 찾아오고 또 골반에서 시작해 등뼈, 고관절 뼈 속으로 스며들어 관절마다 독소가 누적이 되어 각종 염증과 통증을 부르는 것이다.

이처럼 뼈 속 독소를 없애 답을 찾지 못하는 고질병에서 해방시켜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가 LA와 풀러튼에 체험센터를 운영, 많은 한인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켜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고질병인 위산역류, 우울증, 관절염, 허리 통증, 불면증, 이명 외에 비문증,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 등에 특히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조이 서 대표는 “그 동안 엉치와 무릎이 아파 지팡이에 의지해 걷던 분들이 혼자 힘으로 걷게 되고 잔변, 잔뇨로 실례하던 분이 기저귀를 떼는가 하면 온갖 염증으로 항생제로 연명하던 분이 해방되는 등 많은 회복사례를 보게 됐다”고 말했다.

▲LA점: 3544 W. Oympic Blvd., #212 LA. (213)675-6877
▶풀러튼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