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선 비뇨기과, “영어미숙 한인들에 최상의 의료 서비스”

2018-08-10 (금) 12:00:00
크게 작게

▶ 비뇨기과 질환으로 고민하는 분들에 희소식

선 비뇨기과, “영어미숙 한인들에 최상의 의료 서비스”
‘선 비뇨기과’가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 한인타운 중심가 비치 블러버드 선상 ‘On Beach Medical Center’ 내에 오픈했다.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새로 건축된 빌딩이라 입구에 들어서면 절로 기분이 좋아진다.

오랜 수술경험과 한국어와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선 김 박사는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 암, 신장결석, 신장 암, 요로 결석, 방광암, 방광염, 여성 요실금, 및 로보트 수술(Robot-Assisted Surgery) 전문이다.

비뇨기과는 한국어를 할 줄 아는 닥터를 찾기가 어려워 많은 한인들이 애를 먹었는데, 선 비뇨기과의 부에나팍 한인타운 개업은 말못 할 비뇨기과 계통 질환으로 고민하던 한인분들께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비뇨기과는 남성과 여성의 비뇨계통(urinary system)과 남성의 생식계통(male reproductive system)에 대한 진단·연구를 하는 의학 분야로, 수술적 치료와 약물적 치료를 병행한다.

비뇨기과에서는 남성과 여성에 공통적으로 존재하는 콩팥, 부신, 요관, 방광, 요도의 비뇨계통 기관과 남성에 존재하는 전립선, 고환, 부고환, 정관, 정낭, 음경의 생식기관의 질병을 다루고 있다.

비뇨의학과의사는 다양한 질환을 종양과, 신장내과, 부인과학, 남성학, 소아외과, 대장항문외과, 소화기학, 내분비학을 다루는 의사들과 협진을 하여 치료하고 있다.

미국에서 비뇨의학과는 인기과인 상태로, 비뇨의학과전문의 과정을 위해서는 동료의사들과 경쟁을 해야 하며, 미국 의대 졸업자의 1.5%가 비뇨기과 전문의 과정을 밟는다
선 비뇨기과는 각종 보험을 취급하며 진료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다.

▲주소: 5832 Beach Blvd., #206, Buena Park.
▲전화: (714)752-683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