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풀러튼 진주설렁탕, 가격에 놀라고 맛으로 또 놀란다!

2018-08-07 (화) 12:00:00
크게 작게

▶ 직접 속초에서 간별해 온 명태물 회냉면

풀러튼 진주설렁탕, 가격에 놀라고 맛으로 또 놀란다!
풀러튼의 ‘진주설렁탕’이 올 여름 명태 물 회냉면을 야심차게 선보이고 있다.

패트릭 이 대표가 직접 엄선해서 간별해 준비한 명태로 맛깔나는 물 회냉면을 완성했다.

이 대표는 “kg당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신선한 재료를 구입해 직접 공수해서 명태 물 회냉면을 출시했다”며 “진주설렁탕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어 얼마나 가슴이 뿌듯한지 모른다. 직접 오셔서 진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명태 물 회냉면은 2개 + 생갈비 & 양념 갈비가 24.99달러, 명태 물 회냉면 2개 + 불고기가 21.99달러이다.

진주설렁탕은 지난 6일부터 일주일 동안 성황리에 앵콜 세일을 연장한다. 몸에 좋은 명태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면서 건강도 챙기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란 설명이다.

여기에 모닝 스페셜로 설렁탕, 선지 따귀 해장국, 장터 소머리 국밥 중 하나를 드시면 같은 메뉴로 하나가 공짜다. 기간은 8월20일까지이고 오전 6시부터 오전 10시까지이다.

최상의 재료로 오랜 시간의 정성을 들여 낼 수 있는 깊은 맛은 풀러튼의 진주설렁탕에서 직접 느껴볼 수 있다.

설렁탕, 곰탕, 도가니탕, 갈비탕, 육개장, 해장국, 콩나물국밥과 사골 만둣국 등 탕류는 물론, 전골과 고기와 전, 각종 면류에 수육과 순한맛과 매운맛으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볶음류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주소: 1805 W. Orangethorpe Ave., Fullerton.
▲전화: (714)869-32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