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AM 1650 라디오서울 사이트 전면 개편

2018-05-17 (목) 12:00:00
크게 작게

▶ 미국·한국 로컬뉴스 흐름 한 눈에… 구인구직, 벼룩시장 등 생활정보 공간

▶ 가족사진 공모전 등, 이벤트 통해 푸짐한 상품

AM 1650 라디오서울 사이트 전면 개편
AM 1650 라디오서울 웹사이트(www.radioseoul1650.com·사진)가 전면 개편됐다.

우선 뉴스면은 홈 페이지를 클릭하는 순간, 한 눈에 그 시각 미국과 한국, 세계와 로컬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쏟아지는 뉴스를 중요도와 속보성을 감안해 분야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간편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요즘처럼 정보량이 많고, 북미정상회담처럼 시시각각 상황이 바뀔 때, 일일히 기사를 읽지 않아도, 한 눈에 뉴스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중점을 둔 디자인이다.
청취자와 직접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난이 신설된 것도 사이트 개편의 핵심.

‘커뮤니티’를 클릭하면, 구인구직과 벼룩시장, 타운정보 등 다양한 생활 정보 공간이 펼쳐지고, 자유게시판을 통해 청취자와의 직접소통이 한결 원활해 졌다.

또한 ‘라디오’난에 들어가면, 전하고 싶은 사연과 듣고 싶은 음악을 신청할 수 있어 청취자와 함께 만드는 라디오를 지향하고 있다.

라디오서울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가족사진 모음전과 축하 메시지 남기기 등 2가지 이벤트를 시작한다. 가족사진 모음전은 3대가 찍은 가족사진을 간단한 사연과 함께 올리면 50명을 선정해 천종산삼이 제공하는 300달러 상당의 산삼을 드리게 된다.

또한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개편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태리 양복점 100달러 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선물권을 받게 된다.

이벤트 문의는 라디오서울 info@radioseoul1650.com이나 홈페이지 radioseoul1650.com을 참조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