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GCF SF지부 주최 자선기금마련 골프대회

2018-04-17 (화) 12:00:00 송선희 기자
크게 작게
GCF SF지부 주최 자선기금마련 골프대회

글로벌어린이재단 SF 지부 주최 자선기금마련 골프대회가 14일(토) 마운틴뷰 쇼어라인 골프링크에서 성황리에 치뤄졌다. 앞줄 왼쪽부터 일곱번째 조종애 회장, 최혜랑 이사, 정경애 이사장, 박희례 준비위원장, 세번째줄 중앙 박준용 총영사.

글로벌어린이재단 SF 지부(회장 조종애, GCF) 주최 제7회 자선기금마련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치뤄졌다.

14일(토) 마운틴뷰 쇼어라인 골프링크에서 열린 이날 대회에는 120명이 넘는 후원자들이 참여해 GCF의 어린이돕기사업에 함께했다.

조종애 회장은 “이날 조성된 기금 중 일부는 이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일부는 전세계 34개국의 어린이들을 돕는데 사용된다”며 ”대회에 직접 참여하신 분들 외에 많은 분들이 후원해 주셨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식전행사에는 박준용 총영사가 참석해 축사와 후원금으로 GCF의 활동을 격려했다. 안상석 SV 한인회장, 강석효 SAC 한인회장, 정흠 EB 한인회장과 김경환 이사장도 이날 대회에 참여했다.

1998년 IMF사태 당시 한국 결식아동을 돕기 위해 창립된 GCF는 20년간 전세계 불우아동을 도우며 희망을 전파해왔다. 올해 골프대회장은 정경애 GCF 이사장, 준비위원장은 박희례 GCF 이사가 맡았다.

대회 입상자 명단

▲메달리스트 계무영 ▲챔피언 김재중, 감은희 ▲1등 홍재택, 고영한 ▲2등 강석효, 정이선 ▲3등 곽준경, 최선희 ▲장타상 유경호, 김유진 ▲근접상 백순창,임유지 ▲아시아나항공 한국왕복티켓 경품당선 웬디 누에이

<송선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