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전도단, 산호세밸리교회 ‘독수리 예수제자학교’ 개강
▶ 4월7일-6월17일.
홍성준 사역 책임자
성경적 원리를 가르쳐 말씀을 개인적 삶에 적용을 목적으로 하는 ‘독수리 예수 제자훈련학교(BEDTS)가 오는 4월 7일부터 산호세지역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제10기훈련학교는 산호세 밸리교회(담임 윤상희 목사)와 예수전도단이 공동으로 산호세밸리교회에서 4월 7일(토)부터 6월 17일(일)까지 12주간 걸쳐 개설된다.
예수전도단(YMAM) 샌프란시스코 베이 한인사역 책임자인 홍성준 목사는 ‘이번 제자 훈련학교는 선교 단체와 지역 교회가 하나된 아름다운 모델로 열리게 됐다”면서 “주님의 마음을 알고 주님을 알리기를 소망하는 분들의 많은 참석을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윤상희 담임 목사
윤상희 목사도 “예수 전도단의 제자훈련 프로그램을 교회에 도입하여 더 건강한 교회로 만들고 선교단체는 더 많은 열매를 거둘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독수리 예수제자훈련학교는 직장과 일반인들에게 YMAM(Youth with a Mission)의 DTS(Discipleship Training School)의 커리큘럼을 요약하여 제공하는 제자 훈련 프로그램이다. ‘주를 알고 주를 알리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학교는 강의와 삶의 적용,전도여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는 하나님 아버지와 나, 나와 나 자신, 나와 믿는 이웃,나와 원수,나와 잃어 버린 영혼등 다섯가지 관계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YWAM의 미국과 한국의 10여명 전문 강사들이 맡아 한다. 삶의 적용은 예배와 소그룹,묵상,중보 기도,예찬식,독후감과 단기 현장 실습을 통하여 성경적 진리를 삶속에서 실제적으로 적용하는 훈련을 하게 된다. 예수전도단은 제자훈련을 통해 열심히 봉사하는 평신도를 세워 교회를 돕는 역할을 하기위해 독수리 예수 제자훈련 학교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독수리훈련학교는 그리스도인의 성품을 개발하고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회복 시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무장시키는 것이 사명이다
BEDTS 학교는 매주 토요일 저녁 5시30분에서 10시, 주일에는 오후3시30분에서 8시까지 진행된다. 학비는 600달러
문의: 홍성준 목사 (925)719-6656. (YMAM SF 베이 한인 사역 책임자)
장소:산호세 밸리교회. 635 Calero Ave. San Jose, (408)472-5516.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