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청년들이여! 당신들만이 유일한 희망이다. 지금 현재 대한민국 국가정세에서 보수, 종북, 좌익, 우익으로 갈라서서 투쟁을 벌이는 건 지난 70여년 간 지속돼 온 일이고 대한민국 국민들이 지금 누리고 있는 자유와 행복, 그리고 경제적 부는 그냥 얻은 것이 아니다.
만의 하나 나라가 공산주의 체제로 전환되면 특히 20대, 30대 젊은이들이여! 당신들이 누리는 모든 자유와 행복, 인권을 빼앗길 것임은 물론, 공산주의 독재자의 손아귀에 잡혀 강제노동 수용소 아니면 교도소 행, 아니면 즉결처형으로 목숨까지도 잃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경제대국 대열에 끼어 지금 전 국민이 향유하고 있는 풍요로운 삶, 헌법이 보장하는 모든 법치 국가로서의 민권, 인권 등 자유를 박탈당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작금 문재인 정권이 들어선 이래 헌법을 개정하겠다고 하는 주사파 세력들을 그냥 두고만 본다면 대한민국호는 올바른 방향을 잃어버릴 것이다.
우리는 지금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 정의당, 국민의당 등 그 어느 정당도 현재 직면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기를 모면하고 ‘자유 대한민국 국가 체제 유지’를 위한 노력을 경주하는 정당이 있다고 볼 수 없는 상황이다.
눈을 부릅뜨고 현재 대한민국 정치를 좌지우지하고 있는 기존 국회의원들은 물론, 모든 정계, 재계, 학계 그리고 법조인들까지 자유대한민국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가, 반대 방향에 서서 이를 동조하거나 수수방관하는 행위를 저지르고 있는지 똑바로 살펴야 한다.
국가방위와 국민의 안위를 책임지고 있는 군 현역들까지 제 역할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까울 뿐이다. 대한민국호의 항로를 바로 잡고 항진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바로 젊은이들 여러분의 어깨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적폐에 찌든 자신의 당권과 늘 사익추구에만 혈안이 돼 있는 비리 정치인들을 몰아내고 참신한 청장년들이 국정에 참여하여 대한민국호를 끌고 나갈 수 있도록 대한민국 젊은이들이 현실을 외면 말고 정권쇄신 운동에 나서야 한다.
<
전태원/ 월남참전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