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고객 감사 확장이전 기념 대세일

2017-11-02 (목) 12:00:00
크게 작게

▶ 세일하는 골프의류 하나사면 하나공짜

▶ ■ 윈!승리골프

고객 감사 확장이전 기념 대세일
지난 여름 버몬과 9가 보다 넓고 편리한 장소로 확장 이전한 윈!승리골프가 그 동안 많은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룬 것을 보답하기 위해 이전기념 대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윈!승리골프는 타이틀리스트, 핑,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등 미국 브랜드는 물론 혼마, 마루망, 젝시오 같은 한인들이 선호하는 일본 브랜드 클럽까지 골프에 관련된 모든 메이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한곳에서 원하는 것을 다 찾을 수 있는 원스톱 쇼핑 장소로도 골퍼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곳이다.

이번 이전 기념 이벤트에서는 5달러 골프용품부터 시작하여, 골프공을 하프더즌에 10달러, 골프화 20달러, 클럽 50달러, 골프백은 80달러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이린드버그, 휴고보스, 푸마, 아디다스, 언더아머 등 신상품이 대량 입고되었으며 세일 의류상품은 하나사면 하나공짜라고 하니 구매하는 소비자가 오히려 돈을 쓰면서도 미안할 정도라고 한다. 윈!승리골프 빅터 한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매장도 확장 이전한 만큼 이번 이벤트에서는 그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이상의 가격파괴는 불가능하도록 야심 차게 준비하였다”고 강조한다. 단, 상품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서둘러 주실 것도 당부하였다.

주소: 909 S. Vermont Ave. LA (버몬트과 9가 파란지붕)

문의: (213)385-368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