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산호세 파이오니어 라이온스클럽 커뮤니티서비스 기금 모금 골프대회

2017-10-16 (월) 12:00:00 송선희 기자
크게 작게

▶ 봉사정신 되새기며 동참

산호세 파이오니어 라이온스클럽 커뮤니티서비스 기금 모금 골프대회

2017년 커뮤니티서비스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개최한 라이온스클럽 회원들. 왼쪽에서 두번째 오남근 대회장, 네번째 황성환 초대회장, 여섯번째 신연화 회장

산호세 파이오니어 라이온스클럽(회장 신연화)주최 커뮤니티 서비스 기금 마련 자선 골프대회가 14일 12시 30분 모건 힐 코요테 크릭 골프 클럽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에는 100여명의 대회 참가자들 및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신연화 회장은 “대회 참가인원은 모두 비회원들이며,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봉사만 하게 되었다”며 “흔쾌히 기금 마련에 동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라이온스클럽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예상을 웃돋는 기금이 모금되었으며, 티켓값 외에 성금과 물품으로 많은 후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황성환 초대회장은 “이 기금은 지역치안에 힘쓰고 있는 소방국, 경찰국, 셰리프국의 공무원들을 응원하는 ‘커뮤니티 안전봉사상’과 한인학생들을 위한 ‘청소년 사회봉사 장학금’ 그리고 극빈국이나 재난을 당한 곳에 곡식을 보내는 ‘Stop Hunger’ 프로그램 등에 쓰이게 된다”고 설명했다.

2002년 창립된 이래로 봉사, 친교 및 지도력 계발을 목표로 활동해 오고 있는 산호세 파이오니어 라이온스클럽은 또한 이번 북가주화재로 피해를 입은 지역을 돕기 위해서 “북가주 라이온스클럽 상위조직을 통해 나파와 소노마클럽에 재정지원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날 경기 수상자 명단.

▲메달리스트: (남) 권혁무, (여) 리디아 김 ▲챔피언: (남) 이형동, (여) 김진숙 ▲장타 (남) 김 제임스, (여) 김제니 ▲행운상 : 이영신 ▲근접상 : 권영주, 박동희.

<송선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