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북가주 찬양선교단 ,실리콘밸리 선교회 후원 제6회 정기연주회

2017-10-12 (목) 손수락 기자
크게 작게

▶ “찬양으로 어두운 세상 밝힌다”

▶ 21일.산호세 인터내셔날 크리스천센터

북가주 찬양선교단 ,실리콘밸리 선교회 후원 제6회 정기연주회

오는 21일 제6회 정기연주회를 갖는 국악찬양팀.이날 공연은 국악과 양악이 한데 어우러진 연주로 진행된다.

찬양으로 어두운 세상에 빛이 되기를 다짐하는 북가주 찬양선교단 (단장 김종권)의 제6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21일(토) 오후7시 산호세 인터내셔날 크리스찬센터에서 열린다.

실리콘밸리 선교회(회장 김승호) 후원을 위한 이날 공연은 국악과 양악이 함께 어우러진 아름다운 찬양과 연주로 깊어가는 가을 밤 하늘에 펼치게 된다.

‘Our God’ 오프닝 연주로 시작될 공연은 ‘기뻐하며 경배하세’ ‘갈길을 밝히 보이시니’ ‘내맘의 문을 여소서’찬양에 이어 김명선과 제자들이 가야금과 대금을 연주한다. 이어 장연욱과 김성욱의 솔로에 이어 오승렬,김영희등 5명의 섹스폰 연주가 있다. 실리콘밸리 선교회 후원을 위한 이날 공연은 에바다 크로마하프 찬양단 연주와 권영라(뮤직 디렉터)씨의 ‘Forever’ 솔로 연주로 막을 내린다.


북가주 찬양선교단은 지난 2012년 창단 공연시 고아단체 에스대디 후원을 시작으로 2회는 불우이웃돕기,3회는 어려운 신학생,4회는 김평육 아프리카 선교사,5회는 밀알선교단등 어려운 이웃과 선교 단체 후원에 힘써 왔다.

북가주 찬양선교단은 찬양으로 어두운 세상에 빛이 되고 지친 영혼에 찬양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것에 비전을 두고 있다.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초교파적으로 모인 북가주 찬양선교단은 미디어 팀(팀장 원세훈), 국악팀(팀장 김명선)과 연주팀,싱어팀,국악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찬양선교단 임원은 ▲ 대표에 김종권, 고문 박노수 목사, 단장 오승렬, ▲총괄기획 김세안 차성훈, ▲뮤직 디렉터 권영라, ▲찬양인도 이귀남 전도사,▲반주는 윤정화가 맡아 봉사하고 있다. 이번 6회정기 공연은 본보와 크리스찬 타임스,SFKorean.com이 후원하고 있다.

▲공연 일시:2017년 10월 21일(토) 오후 7시
▲장소: International Christian Center(3275 Williams Road,San Jose. CA 95117)
▲문의 :(408) 309-5007. (408)781-1170.

<손수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