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산타클라라 로렌스 플라자 푸드코트
▶ 산호세 방주교회 주관
제5회 북가주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날 행사가 오는 9일 산타클라라 로렌스 플라자 푸드코트에서 열린다. 사진은 제1회 행사 모습.
산호세 방주교회(설교 사역 담당 김철 목사)가 오는 9일(토) 오전11시에서 오후2시까지 제5회 ‘할머니 할아버지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행사는 실리콘밸리 지역에 거주하는 노인들을 산타클라라 로렌스 플라자 푸드코트에 초청하여 삼계탕과 아울러 음료수, 과일등 푸짐하게 식사 대접을 한다.
그리고 경품 추첨을 통해 많은 선물도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방주교회 박인식 행사준비위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철 목사의 개회 말씀,함영선 장로의 축사, 박의훈 목사의 식사기도등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박인식 장로는 “교회의 사명인 섬김을 일상생활속에서 실천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매년 이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면서 “신자나 불신자등 상관 없이 많이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산호세 방주교회는 지난 2013년 9월 제1회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부모를 공경하는 효와 섬김의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다.
올해 행사는 김한일 치과 병원의 특별 후원과 본보와 성문건축,알라메다 요짐보식당,실리콘밸리 한인회 청소년 리더쉽 프로그램등에서 후원하고 있다.
▲행사 날자:2017년 9월 9일(토) 오전11시- 오후2시까지
▲장소: 산타클라라 로렌스 플라자 푸드코트3561 El Camino Real. Santa Clara.CA 95051연락처 : 산호세 방주교회 (408)316-2427.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