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맛있는 한국식 갈비 맛보세요

2017-06-30 (금) 12:00:00
크게 작게

▶ 참숯으로 굽는 고기맛 일품

맛있는 한국식 갈비 맛보세요

■명성 숯불갈비

명성 칼국수로 많은 한인들의 사랑을 받았던 박노정씨가 정통 숯불갈비 식당인 ‘명성 숯불갈비’를 오픈했다.

박 대표는 한국에서 갈비전문점을 경영한 경험을 살려 미주 한인들에게 한국 갈비의 참맛을 알리기 위해 이 식당을 열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고의 한국식 갈비맛을 전하기 위해 박 대표는 매일 최고의 갈비를 엄선하고, 고기를 손질해서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박 대표는 “고객이 단 한점을 먹더라도 제대로 된 갈비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국에서 참숯을 들여와 고기를 구워낸다”며 “고객들은 숯향이 부드럽게 나면서 더욱 감칠맛이 도는 갈비의 참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명설 숯불갈비는 숯불갈비와 더불어 점심시간 인기 메뉴인 냉면, 황태구이 쌈밥, 바지락 칼국수도 맛볼 수 있다. 명성 숯불갈비의 냉면은 배를 1년 이상 숙성해 만든 효소를 이용해 조리한 것이 특징이다. 황태구이 쌈밥에 들어가는 황태는 노릇노릇 잘 말린 상태에서 껍질, 뼈, 머리 등을 제거하고 황태살을 부드럽게 저민 후 고추장 양념에 구워낸다.

명성 숯불갈비의 황태구이는 뼈가 없고 부드러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한국에서 먹던 강원도 대관령 황태구이 맛을 쌈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바지락 칼국수 또한 명성 숯불갈비에서 자신 있게 권하는 메뉴다. 박 대표는 “이전 명성칼국수에서 많은 한인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메뉴”라며 “각종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국물이 더욱 시원한 해물칼국수는 한번이라도 맛보면 계속 찾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박 대표는 들깨칼국수도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메뉴라고 말했다.

명성 숯불갈비는 연중무휴로 영업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픈한다.

▲주소: 10330 Beach Blvd., #A&B, Stanton.

▲전화: (714)236-500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