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 독립기념일 연휴 특수 할인전
▶ 냉장고·세탁기·에어컨 등 최대 40% 세일
한인업소들이 독립기념일 연휴 특수를 겨냥한 대대적인 세일 경쟁에 돌입한 가운데 26일 플러싱 소재 전자랜드를 방문한 고객이 특별세일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독립기념일(7월4일) 연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한인업소들의 할인전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매년 독립기념일 연휴는 가전제품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시기라 특수를 기대하는 한인업소들의 프로모션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는 것.
전자랜드는 독립기념일 특선으로 LG와 삼성 주방가전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내놓았다. 7월4일까지 이어지며 LG와 삼성의 냉장고와 개스 레인지,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세탁기, 전기건조기 등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일부제품은 50달러의 리베이트도 제공된다.
에어컨도 최저가 방출중이다. LG 분리형 에이컨과 포터블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벽면형 에어컨 등을 30달러 리베이트와 함께 최저가에 내놓아 입소문이 나고 있고 특별 세일 상품으로 필립스와 브라운, 파나소닉 등 전기면도기와 블랙박스, 스마트 비데를 10% 할인가에, 아토피케어 침구 및 소파, 카펫 청소기를 시가보다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조은전자도 각종 냉장고와 세탁기, 개스 및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오븐 등 주방가전제품들을 최대 40%가 넘는 할인가에 내놓았는데 특히 LG 주방가전을 200달러 리베이트 포함, 40%이상 할인 특가에 판매중이다. 또한 각종 에어컨과 공기청정기를 최저가, 김치냉장고를 최저가격 보장에 판매한다. 특히 LG 냉장고와 세탁기를 수퍼 세일 상품으로 내놓았는데 LFCS25426D 냉장고 경우, 50달러 리베이트와 32%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하이트론스와 베델전자는 수퍼 세일을 마련했다. LG 냉장고를 리베이트 포함, 최대 38% 할인가에 내놓았고 삼성 냉장고를 최대 41% 할인가에 판매중이다. 세탁기와 개스 레인지, 건조기, 식기세척기, 오븐도 역시 할인 특가에 제공 중으로 특히 김치냉장고를 대대적으로 세일한다.
7월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김치냉장고 대세일은 삼성 지펠과 딤채, 대우 클라세를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최저가 보장 판매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삼성 지펠 330L 스탠스 구입시 스팀마루청소기를, 220L 구입시 무선마루청소기를, 180L 구입시 유선마루청소기를 사은품으로 각각 무료 증정하며 딤채 424L 구입시 공기청정기와 스팀마루청소기를, 180L 구입시 유선마루청소기를 역시 사은품으로 무료 전달한다. 대우 클라세는 330L 스탠스 구입시 소형냉동고를 무료로 증정한다.
홈앤홈도 에어컨과 선풍기를 10% 할인가에 판매중인데 특히 에어컨 8,000BTU 이상 구입시 30달러의 리베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LG 로봇 청소기, 김치냉장고, 쿠쿠와 쿠첸 전기밥솥 등도 할인가에 판매중이다.
한편 한국 유명 브랜드 아웃렛 국보는 패키지 세일전을 이어간다. 국보만의 통 큰 세일로 다양한 여름철 신상 의류들을 보다 저렴하고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