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한인업소,파더스데이 대목잡기 경쟁 치열

2017-06-16 (금)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대대적 세일·사은품 증정 등 판촉전 잇달아

▶ 의류·건강용품 등 다양한 품목구비 고객유치

한인업소,파더스데이 대목잡기 경쟁 치열

18일 파더스데이를 앞두고 한인업소들이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15일 한국 유명브랜드 아웃렛 ‘국보’에서 한 한인고객이 세일 중인 여름 콤비 자켓을 살펴보고 있다. <이지훈 인턴기자>

파더스데이(18일)가 사흘 앞으로 다가오면서 한인업소들의 대목잡기 경쟁이 치열하다. 한인업소들은 대대적인 세일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판촉 전략을 마련하는 등 고객유치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

코스모스 백화점은 ‘파더스데이 최대 25% 할인전’을 마련했다. 불가리 맨 인 블랙 향수와 클라란스 UV Plus SPF 50 선블럭, 살바토레 페라가모 100% 실크 넥타이, Bifold 지갑, 톰 포드 LOUIS 선글라스, 투미 슬림 딜럭스 포트폴리오 가방, 몽블랑 가죽벨트, 스마트 워치, 사스 PENNY 40 신발 등을 할인 상품으로 내놓았다.

한국 유명브랜드 아웃렛 국보는 ‘파더스데이 특별 세일전’이 한창이다. 시원한 여름 콤비 자켓을 특별 세일가에 내놓았고 춘추복, 하복 신상 콤비 자켓과 여름용 반팔 마 남방셔츠, 아이스 쿨링 팬츠 냉장고바지 등을 50% 할인한다.


또한 구김 없는 최고급 원단 2017 최신정장을 199달러에, 구김 없는 최고급 원단 최신 이월 정장을 99달러에 내놓았고 신발과 벨트, 지갑, 넥타이 등 선물용으로 인기 높은 남성 액세서리를 20%할인가에 내놓았다.

신발 종합백화점 슈빌리지는 ‘파더스데이 세일전’을 마련했다. 1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나사면 하나 50% 할인’이다. 세상에서 제일 편한 JOYA 신발을 파더스데이 추천상품으로 내놓았다.

한국 이태리 남성 토탈 패션 전문매장 썸바디도 이태리 브랜드 양복 100달러 스페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뉴욕 행사장 오픈 등을 기념해 옷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0달러 상당의 삼성 카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60년 전통의 ‘이나다'(INADA) 와 ‘파나소닉’, ‘후지’ 등 세계 3대 일본 마사지체어 제품에 대한 미 동부총판권을 갖고 있는 하이트론스와 베델전자는 ‘파더스데이 안마의자 대세일전’이 한창이다.

특히 이달 30일까지 이나다 드림웨이브나 파나소닉 MA73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하이트론스 800달러 기프트 카드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세계 최고 명품 매트리스인 '매그니플렉스'(Magniflex) 미 동부총판권까지 갖고 있는 하이트론스는 파더스데이를 기념해 매그니스플렉스 24개월 무이자, 100달러 할인 수퍼 세일전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홈앤홈도 파더스데이 세일전을 마련, 마사지체어와 어깨 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기, 안마 체어를 초특가 세일한다. 또한 6년근 명품 홍삼과 흑마늘, 석류, 복분자, 민들레, 블루베리 등을 ‘1개 사면 1개 공짜’에 제공하고 있다.

우메켄은 ‘2개 사면 20% 할인’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우메켄은 “아버지의 건강을 부담 없이 두 배 더 챙기시라고 마련한 행사”라고 밝혔다. 18일까지 이어지며 동일 가격 제품을 2개 구입해야 할인 혜택이 있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