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브루클린 롱아일랜드 칼리지 병원(LICH)자리에 대형 주거용 콤플렉스 생긴다

2017-04-22 (토) 뉴욕타임스 특약
크게 작게
브루클린 롱아일랜드 칼리지 병원(LICH)자리에 대형 주거용 콤플렉스 생긴다

병원 건물에서 럭셔리 콘도로 개조될 브루클린 코블 힐 소재 Polhemus Building. 이 건물은 대형 부동산 프로젝트인 ‘River Park’ 콤플렉스의 일환으로 분양이 곧 시작된다.

브루클린 Cobble Hill 소재 롱아일랜드 칼리지 병원(LICH) 자리에 대형 주거용 콤플렉스가 생겨난다.

‘River Park'로 명명된 이 단지에는 6개의 아파트 건물과 8개의 타운하우스가 들어설 계획이다.

부동산 개발사인 포티스 프로퍼티그룹(Fortis Property Group)에 따르면 현재 이곳에 위치한 Polhemus Building에 17개의 1~3베드룸 유닛이 들어설 예정이다.분양가격은 160만달러부터 시작된다. Amity Street에 들어설 8개의 타운하우스(4베드룸)의 가격은 600만~850만달러로 책정됐다.


포티스 그룹은 이와 더불어 올해 3개의 콘도 건물을 추가로 건설할 계획이다. 현재 주차장으로 사용되고 있는 Hicks Street과 Atlantic Avenue에는 18층짜리 콘도 건물(One River Park)이 들어서며 Henry Street에도 2개의 콘도 건물(Five River Park, 2 River Park)이 생겨난다.

포티스는 또한 2023년까지 2개의 콘도 건물을 추가로 건설할 계획이다. 이 회사의 조나단 랜다우 최고경영자(CEO)는 “이 프로젝트가 완성되면 총 500개의 유닛기 생겨날 것”이라고 밝혔다.

<뉴욕타임스 특약>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