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 보이스’. 30일 산호세 새소망교회서
베이지역 소수민족 선교컨퍼런스가 오는 30일(일) 오후 5시 산호세 새소망교회에서 열린다.
‘원보이스’(One Voice. 대표 유기은 목사)’주최의 소수민족 선교컨퍼런스에서는 베이지역에서 진행중인 민족 선교사역의 상황을 교회들에게 알려 사역자와 교회 선교자원들과 연결하여 협력과 동반관계 구축에 나서고 있다.
올해 개최되는 컨퍼런스의 주제는 ‘민족그룹의 새 세대 선교를 위한 새매체 전략’이다. 이 주제는 2년전부터 원 보이스가 프리몬트지역에서 진행한 어린이사역 ‘스타 키즈’의 의미와 선교전략을 요약한 것이다.
스타 키즈의 주된 사역은 방과후 숙제를 돕는 홈웍클럽이었으나 컴퓨터,축구,악기등을 가르치는등 사역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다.
이를통해 인도의 10여개 언어그룹으로 구성된 힌두교 자녀들이 무슬림자녀들과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오는 7월 25일부터 28일까지는 영상비디오 아트 캠프도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스타키즈사역이외 아프간인선교,오클랜드 인근의 티벳인선교,프레즈노의 몽족선교,네팔인 선교사 가정등이 소개 된다.
유기은 목사는 “지금까지 29개교회와 단체,56명의 후원자들이 원 보이스 사역을 도와주고 있다”면서 “베이지역 여러민족을 주님께 인도하는 선교사역에 함께 하기를 바라고 있다”면서 후원과 참여를 요청했다.
유기은 목사 연락처 (408)309-9091. http://starkidsbayarea.com/
새소망교회 주소:2900 Patrick Henry Dr, Santa Clara.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