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성경적 세계관 아카데미 개강

2017-04-12 (수) 손수락 기자
크게 작게

▶ EB 제일침례교회서.4월 29일까지 개설

▶ TVNEXT 주관

성경적 세계관 아카데미 개강

이스트베이 제일침례교회에서 지난 1일 열린 성경적 세계관 아카데미 참가 청소년들이 Kevin Mcgary 의 특강을 경청하고 있다. 아카데미는 매주토요일 오후2시부터5시까지 열린다.

차세대를 위한 성경적 가치관 정립을 위해 사역하는 Tvnext 주관의 성경적 세계관 아카데미가 지난 1일부터 이스트베이 제일침례교회(담임 목사 조명현)에서 문을 열었다.

오는 4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마다 5회에 걸쳐 열리는 아케데미에서는 학부모를 위한 한어 강의와 자녀들을 위한 영어강의가 병행되어 진행된다.

학부모들에게는 현재 미국 사회와 교육에서 행해지는 비성경적 흐름과 가르침에 대한 정보 나눔(동성애 포함)과 그에 대한 대안으로 성경적 세계관의 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김태오 목사와 세라 김 사모가 강의 한다.


또한 권석원대표는 사이버(미디어) 경건 운동을 통해 크리스천으로서 올바르게 웹사이트를 사용하며 자녀들을 지도할 수 있도록 돕고, 이상민 박사는 창조의 증거와 진화론의 허구, 애나 박 전도사는 틴에이저 성교육 등의 강의가 매주 이어지게 된다. 특별히 유스그룹(Youth group)을 위해서는 저명한 미국 주류사회 강사들이 직접 자녀들에게 크리스천으로서 사회와 국가를 위해 어떻게 믿음으로 당당히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해 강의 한다.

Tvnext단체의 공동대표인 김태오 목사와 세라 김 사모는 “성경적 세계관 아카데미가 이스트베이 지역 뿐만아니라 베이전역의 모든 성도들에게 열려있는 행사”라고 강조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되는 이 기회를 마음껏 활용해 줄것을 부탁했다.

이번 성경적 아카데미는 이스트베이 제일침례교회와 이스트베이교협이 후원하고 있다. 아카데미 개강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총 5회에 걸쳐 열린다. 회비는 장년은 35달러. 청소년은 20 달러. 장소는 이스트베이제일침례교회 교육관.주소 2000 E 12th St. Oakland 이다.

문의 tvnext.org@gmail.com, 조명현 목사(408)644-3331

<손수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