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H마트·LA18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오는 5월6일 오전 11시~오후 4시 마일 스퀘어 리저널 공원(16801 Euclid St., Fountain Valley)에서 개최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H마트가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그림그리기 대회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그리는 가족 축제 한마당으로 꾸며진다. H마트는 매년 타 지역에서 지역별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행사를 진행해왔다. H마트 측은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진행하는 첫 그림대회 행사이기에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해마다 진행될 이 행사의 첫 회인 만큼 어린이 참가자들과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어린이 혹은 가족이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 비누방울 쇼 등 어린이들이 직접 보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가족대항 게임 등 다양한 가족 참여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또, 후원업체인 해오름, 헬로롬, 농심, 삼양 등 주요 식품 및 가전업체가 진행하는 시식 행사와 무료 사은품 증정이 있다.
그림 대회의 주제는 당일 공지되며 참가 접수 및 시상은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대상(전체 1명)은 1,000달러의 장학금과 특별 트로피, 상장이 수여되고 1등(부문별 1명), 2등(부문별 2명), 3등(부문멸 3명), 장려상(전체 50명) 수상자 69명이 선발돼 총 5,500달러 상당의 상금이 지급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4일부터 4월30일까지로 캘리포니아 지역 H마트 전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행사 당일 접수는 불가하다. 수상자 발표는 오는 6월2일 이메일 개별 통지되며 시상식은 6월3일에 열릴 예정이다.
문의 (877)427-7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