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모델 제니퍼 리 CBS 리얼리티 쇼 출전

2017-03-17 (금) 12:00:00 하은선 기자
크게 작게

▶ ‘어메이징 레이스’ 꼭 우승할게요

남가주 미스코리아 진 출신

2010년 남가주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한인 모델 제니퍼 리(25·한국명 이지현)씨가 CBS 인기 리얼리티 쇼 ‘어메이징 레이스’(The Amazing Race) 시즌 29에 출전한다.

‘어메이징 레이스’ 시즌 29는 22명의 출전자들이 2인1조로 팀을 결성해 베니스 비치를 출발, 전 세계를 돌면서 과제를 수행하며 레이스를 펼치는 서바이벌 게임이다. 10여개 구간을 통과할 때마다 탈락자가 발생하고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는 팀이 우승 상금 100만 달러를 차지하는 롱런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 ‘Jenn’이라는 애칭으로 출전하는 제니퍼 리씨는 이달 말 첫 회 방영에 앞서 유투브 홍보 동영상(Meet Jennifer Lee From The Amazing Race Season 29)에서 자신의 강점은 강인한 정신력이라고 밝히고 있다.

호주에서 태어나 두 살 때 캘리포니아로 이주한 그녀는 페닌슐라 고교를 거쳐 UC어바인에서 심리학과 사회행동론을 전공했다. 2010년 남가주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된 이후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2015년 글로벌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성으로 선정, 그녀의 인스타그램과 블로그(https://www.jennventures.net)을 소개하기도 했다.

제니퍼 리씨가 출연하는 ‘어메이징 레이스’ 시즌 29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CBS를 통해 방영된다.

<하은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