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정일 목사. 서울 다운교회 담임 목사로 부임
▶ 19일 이취임예배
오는 19일 시온영락교회 담임으로 취임하는 이기준 목사와 가족
산호세 시온영락교회 담임 석정일 목사가 이임하고 이기준 목사가 새 담임 목사로 취임한다.
시온영락교회의 담임 목사 이,취임 예배는 오는 19일(일) 오후5시 동 교회당에서 열린다.
시온영락교회 담임목사 이,취임 예배는 석정일 목사가 서울 마포구 합정동 다운교회 담임 목사로 청빙을 받아 떠나게 됨에따라 이루어지게 됐다.
석정일 목사는 “후임 담임으로 이교회에서 6년 6개월동안 부교역자로 함께 섬겨온 이기준 목사가 청빙투표에서 1표 기권이외 만장일치로 가결되었다”면서 “자신도 다운교회 부임 일정을 2개월간 늦추고 이 목사가 담임 목회를 준비하도록 도왔다”고 밝혔다.
시온 영락교회 새 담임으로 취임하게 된 이기준 목사는 서울대학교 조선공학과,장로회 신학대학원(M.Div),프린스턴신학교(Th.M)에서 공부후 현재 GTU의 박사 후보 과정에 있다.
이기준 목사는 한국에서는 청년부 교육 전임전도사, 미국에 와서는 아틀란타 중앙장로교회,금문교회 청년부를 거쳐 시온영락교회 교육부 목사로 사역을 해왔었다. 이기준 목사는 “교회의 존재 목적인 영혼 구원과 제자양육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이를위해 예배와 선교,가정과 직장생활도 말씀 공부와 영혼구원과 제자양육이라는 바탕에 두겠다”고 강조했다.
또 이기준 목사는 자녀들의 신앙과 리더십을 책임지는 교회가 되겠다는 다짐도 펴보였다. 이기준 목사의 가족으로는 사모와 아들 은석이가 있다.
교회 주소:5303 Carter Ave. San Jose. CA 95124.
문의 전화: (408)781-2232.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