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KYCC, 비즈니스 무료 법률상담 제공

2017-01-06 (금) 10:07:46 황두현 인턴 기자
크게 작게

▶ 한인대상 전문 변호사 초청 웍샵·창업 도와

KYCC, 비즈니스 무료 법률상담 제공

김성호 변호사(왼쪽)와 김명기 KYCC 스몰 비즈니스 카운슬러가 오는 11일 열릴 KYCC 무료 비즈니스 법률 상담 세미나의 취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계획하고 있거나 현재 운영 중이지만 복잡한 절차와 법률로 인해 제대로 된 권리를 요구하지 못하고 있다면 KYCC를 찾아오세요”

KYCC가 한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비즈니스 법률 상담,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11일 스몰 비즈니스 지원 센터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협회 프랜차이즈법 공인 전문 김성호 변호사가 참여해 프랜차이즈 관련 법과 상식들을 알려줄 예정이다.

김명기 KYCC 비즈니스 카운슬러는 “창업을 하기위해 알아야 할 사항과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 많은 한인들이 잘 알지 못하고 있으며 그러한 법률 상담을 할 창구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며 “비용 또한 부담되기 때문에 이번 웍샵이 많은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특히 KYCC는 김성호 변호사와 함께 매월 1회씩 신청자에 한해 1대1 무료 법률 상담을 계획 중에 있다.

김 변호사는 “KYCC의 좋은 취지에 응해 11일 실시되는 웍샵 이후 한 달에 1번씩 정기적으로 일대일 무료 법률상담을 해줄 예정”이라며 “프랜차이즈 관련법은 독특하고 어려운 만큼 보다 자세하고 꼼꼼한 설명이 필요하며 그를 통해 많은 스몰 비즈니스 점주들이 상황에 맞는 적절한 대처와 권리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된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법률 상담 웍샵은 오는 11일 오후 6시30분~9시30분 6가에 위치한 KYCC사무실에서 열리며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웍샵 및 일대일 법률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선착순 20명 제한.

문의 (213)-365-7400
이메일 myungkim@kyccla.org

<황두현 인턴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