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모임 화보] 가주 한인 약사회·경동중고·경신중고·성남고·영남대학교·새벽을 달리는 사람들·윈부동산그룹
2016-12-19 (월) 06:30:47
<가주 한인 약사회> 가주 한인 약사회(회장 이정준)는 지난 17 일 로우스 할리우드 호텔에서 송년행사 를 개최하고 300여명의 한인 약사들이 함께 분장파티를 즐기며 한해를 마무리 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가주 경동중고등학교 동문회(회장 김정남)는 지난 17일 광양불고기 뱅큇홀에서 동문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졸업생이 가족과 함께 참 석해 우애를 다지고 다가올 신년을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가주 경신중고등학교 동문회(회장 명돈영)는 지난 17일 아로마 뱅큇홀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동문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서로에게 덕담하는 시간을 보냈다.
성남고등학교 미주 총동창회(회장 홍사해)가 지난 16일 JJ 그랜드 호텔에서 동문 80여명과 함 께 송년회를 열고 한해를 마무리 했다.
남가주 영남대학교 동문회(회장 조현목)는 2016년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16일 옥 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었다. 동문 40여명이 참석하여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마라톤 동호회 ‘새벽을 달리는 사람들’(회장 이광문)의 송년모임이 17 일 작가의 집에서 열렸다. 회원 40여명이 참가하여 함께 식사를 하며 친목을 다졌고 서로 덕담을 주고 받았다.
윈부동산그룹이 지난 15일 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송년회를 개최했다. 토마스 이(앞줄 왼 쪽 두 번째) 회장 이하 임직원들이 보람찬 한해를 돌아보고 희망찬 새해를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2016년 단체 송년모임 사진을 보내 주시면 게재해 드립니다.
이메일 eunseonha@korea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