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모임 화보] 연세 글로벌 CEO·예원 서울예고·재미시인협회·USC 한국학연구소·송제호 탁구교실·한인타운 노인센터·우신고
2016-12-15 (목) 10:53:49
<연세 글로벌 CEO>남가주 YGCEO 동문회(연세 글로벌 CEO·회장 소피 박)는 지난 13일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2016년 송년모임 행사를 가졌다. 이날 참석한 70여명의 동문들이 다가오는 새해 동문들의 발전을 기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예원 서울예고>남가주 예원·서울예고 동문회(회장 김경숙)의 2016년 송년모임 행사가 지난 13일 옥스포드팔레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60여명의 동문들이 모여 친목을 다지며 새해를 맞이하여 서로 덕담을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재미시인협회>재미시인협회(신임회장 조옥동)는 지난 13일 가든스윗호텔에서 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 및 송년 모임을 가졌다. 출판기념회를 겸한 이날 모임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USC한국학연구소(소장 데이빗 교수) 후원 및 사회 활동을 해오고 있는 ‘세종 소사이어티’(회장 최기호) 송년모임이 지난 12일 다운타운 캘리포니아클럽에서 열렸다.<송제호 탁구교실>송제호 탁구교실(관장 송제호)은 지난 10일 100여명이 출전한 가운데 탁구 단체전 친선경기를 갖고 푸짐한 경품잔치와 더불어 회원들간에 친목을 도모했다. 국가대표 출신인 송제호 관장과 회원들이 함께 했다.<한인타운 노인센터>한인타운 노인 및 커뮤니티 센터(이사장 박형만)는 지난 13일 광양불고기에서 12명의 이사진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모임은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 희망을 나누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다.<우신고>남가주 우신동문회(회장 김권중)는 지난 10일 엑스레인에서 2016년 송년회를 갖고 동문들 간의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김권중 회장의 연임이 결정됐다. 참석자들이 동문회의 발전을 기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