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모임 화보] 미주한국학교연합회·대광고·아마추어무선협회·배문고·충남대·기독한의사협회·인하대
2016-12-13 (화) 10:30:37
<미주한국학교연합회> 제34회 교사 송년의 밤 및 우수 교육활동 발표회겸 교장총회가 지난 8일 로스 코요테 컨트리클럽에서 미주한국학교연합회 주최로 28개교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총회에서 신영숙 회장에 이어 2017년 제35대 차기회장으로 원명숙 한얼 큰사랑 한국학교 교장이 선출되었고 우수교육활동 발표회, 28명의 장기근속교사 시상식, 특별 공연, 교사 친목의 시간 등이 이어졌다.
<대광고>남가주 대광 동문회(회장 정호승)는 지난 9일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120여명의 동문들과 함께 2016년을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모인 동문들은 선후배간 덕담을 나누며 알찬 송년회를 보냈다. 동문들이 다가올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마추어무선협회>재미한인아마추어무선협회(KARA·회장 홍성학)은 지난 2일 JJ그랜드호텔에서 2016년도 정기총회를 겸한 송년잔치를 열었다. 이날 모임에서는 2017년도 신임회장으로 안기홍씨를 선출했으며 회원간 서로 친목을 도모하면서 KARA의 발전을 기원했다.
<배문고>남가주 배문동문회(회장 안일호)는 지난 10일 올림픽 라마다 호텔에서 한해를 마감하는 송년의 밤과 신구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열었다. 이날 신임회장으로 박경환 동문이 취임했다. 동문들이 선·후배간의 화합을 도모하며 내년에는 더욱더 단합된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충남대>충남대학교 미주 동문회(회장 김성휘)는 지난 10일 JJ그랜드 호텔에서 송년회를 갖고 동문들 간의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동문들은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지며 동문들끼리 경조사가 있을 때 함께 하자고 다짐했다. 참석자들이 동문회와 모교의 발전을 기원하고 있다.
<기독한의사협회>미주 기독한의사협회(회장 이기미)는 지난 11일 마가교회에서 4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탄축하예배 및 송년파티를 가졌다. 이날 신임회장으로 정종오 9대 회장이 취임했다.
<인하대>인하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마이클 강)가 지난 9일 만리장성에서 2016년 송년의 밤을 열고 50여명의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즐거운 송년회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