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라이프교회•행복연구원 공동
▶ “돕기에 그치지 않고 전도”
새크라멘토 뉴라이프교회에서 노숙자와 예배를 드린후 친교를 나누고 있다. [사진 SAC뉴라이프교회> ]
“내가 주릴 때에 너희가 먹을 것을 주었고 목마를 때에 마시게 하였고 나그네 되었을 때에 영접하였고--”
새크라멘토지역 교회가 노숙자 전도를 위한 사역을 실시하고 있다.
새크라멘토지역의 노숙자 사역은 새크라멘토 뉴라이프교회(담임 안태현목사)와 행복연구원 (길라잡이.원장 우남수목사) 공동으로 실시한다. 이 두교회의 노숙자 사역은 단지 길거리에서 생활하고 있는 노숙자들을 도움이 필요한 대상으로 보고 음식이나 대접하고 옷가지를 나누어 주는 1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전도대상자로 보고 전도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안현태 목사는 “노숙자를 사랑으로 감싸고 그들과 함께 하나님의 공동체를 이루어 나가는 목회 이념으로 지난 8월부터 노숙자 사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뉴라이프교회는 매주 목요일 저녁 예배때마다 노숙자와 함께 먼저 예배를 드린후 친교 시간에 식사를 하면서 하나님의 사랑을 함께 나눈다.
또 노숙자들에게 샤워실도 사용토록 하고 있다. 우남수 목사는 “성공적인 사역을 위한 기도와 아울러 재정적인 후원도 절실히 필요하다”고 말했다. 특히 겨울철을 앞두고 슬리핑백, 양말,세면도구,타올,담요,캔 푸드등이 필요하다면서 관심있는 동포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
교회 주소: New Life Christ Church. 5517 63 Rd.Sacramento.CA 95820.
이 메일: Antenor22@gmail.com.
연락처 ; (916)427-2181(안태현 목사). (408)472-4988.(우남수 목사)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