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파라곤 심리치료 클리닉, 다양한 문제 편안하게 상담

2016-06-21 (화) 11:50:45
크게 작게

▶ 임상심리학박사의 전문 서비스

파라곤 심리치료 클리닉, 다양한 문제 편안하게 상담
의지와는 상관없이 우리를 깊은 절망의 늪에서 고통 받게 하는 우울증은 방치하면 죽음까지 부를 수 있는 무서운 ‘질환’이다.

한국일보 칼럼리스트이자 임상심리학 박사인 저스틴 최 박사가 우울증을 비롯한 다양한 문제를 전문적으로 상담해준다. 혼자 고민만 하다가 더 큰 문제를 겪게 되기 쉬운 법, 최 박사를 일단 한번 만나서 툭 털어놓으면 고민이 해결된다.

파라곤 심리치료 클리닉은 우울증, 공황장애, 수면장애, 부부문제, 중독문제 등을 전문적으로 편안하게 상담해준다.


아동심리와 일반 임상심리 치료가 전문으로 다양한 문제에 대해 심리검사와 치료를 해준다. 자녀 양육 문제, 자녀의 학습 의욕 문제, 자녀의 사회성 문제 및 학교 적응 문제, 과일 행동장애는 물론, 적성검사도 해준다.

여기에 성인들도 겪을 수 있는 우울증, 불안증, 수면장애, 대인관계 문제, 부부 문제, 입양 및 양육권 검사, 공황장애, 조울증, 정신분열증, 중독문제와 더불어 두뇌 손상, 거식증과 과식증도 상담한다.

또 차별화된 다중 적성검사와 집중력 및 기억력 훈련을 해주는 저스틴 최 박사는 미주 한국인 심리학회 회장을 겸하고 한국일보 H매거진과 미씨USA에서 컬럼리스트로 활약하며 샌타애나 칼리지, 웹스터 유니버시티, 캘리포니아 스쿨 오브 프로페셔널 사이콜로지 등에도 강의를 나가고 있다.

▲주소: 3727 W. 6th St. #614., LA.

▲전화: (855)614-061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