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5~6일 옥스포드팔레스 호텔 등 총 6일간
진주 목걸이도 이제 스타일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에는 실로 진주를 엮은 것이 유행이었다면 지금은 실이 아닌 소량의 철 성분이 입혀진 와이어가 대세이다.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는 모두 와이어로 세공된 진주 전문회사 ‘고베펄’의 제품들은 한국의 세공 기술로 엮은 최신 공법의 와이어 진주 목걸이다.
철 성분이 들어간 와이어를 사용해 진주 목걸이를 비드로 엮을 때 알 사이에 실이 보이지 않아 매끈하면서도 깔끔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도 살리고 실처럼 늘어나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올해 창립 12주년을 맞는 고베펄이 LA 두 곳에서 ‘Perlyywood 빅쇼’라는 알찬 이벤트를 펼친다. 할리웃 쇼 못지않은 알차고 풍성한 진주 보석쇼를 선보이겠다고 고베펄은 자신한다.
이번 진주 보석쇼는 1만여점의 진주 보석이 LA 전시장을 수놓게 된다. 다양한 진주보석이 전시장을 메우면서 멋쟁이 고객들을 맞게 된다. 고베펄 관계자는 “이번 보석쇼는 창사 이래 최대규모의 이벤트”라며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진주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기대해도 좋다”고 한인 진주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전시장에서 서울 강남에서 공수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을 비롯해 진주 비드 목걸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진주보석이 전시되는 가운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도 대거 선보이며 행사장에서 최대 80%까지 무조건 대박세일이 실시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5~6일 LA 한인타운 옥스포드팔레스 호텔(745 S. Oxford Ave, LA.) 2층 대연회장, 4월7~10일 중앙일보 교육문화센터(690 Wilshire Place, LA.) 지하 1층에서 각각 열린다. 옥스포드팔레스 호텔 행사는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와인파티와 함께 진행되며 방문자들에게는 캘리포니아 와이너리에서 공급한 와인을 선착순 200명에게 한병씩 선물로 증정한다.
▲ LA 오피스: 161 St. Andrews PL, #303, LA.
▲ 문의: (323)999-1558
▲ 웹사이트: www.kobepear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