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의 명약 천종산삼이 100세 시대 건강한 삶을 지켜드립니다”심마니 장석훈이 직접 깊은 산에 올라가 채취한 천종산삼이 한인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 농림부에서 인증 받아 그 뛰어난 약효를 그대로 보존해 소비자들에게 공급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천종산삼은 명성에 맞게 다양한 효능을 보이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천종산삼의 효능은 다음과 같다. ▲원기를 보하고 허탈을 다스리며 ▲혈액을 이롭게 하고 맥을 고르게 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정신을 안정시키며 ▲체액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하고 ▲폐기능을 보하고 기침을 멈추게 하며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설사를 멈추게 하고 ▲체내의 독을 제거하고 종기를 식혀준다.
여기에 100% 순수 천종산삼만을 담은, 캡슐 한 알에 30년산 천종산삼 한뿌리가 들어있는 ‘천삼’도 귀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7~15년산 15~20뿌리를 100달러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한국신약의 오래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허준의 동의보감 원방처방 그대로 만든 ‘공진단’과 면역력 강화, 성장촉진, 만성피로에 탁월하며 중풍이나 치매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생활의 명약 ‘산삼 경옥고’도 절찬 판매 중이다.
장석훈 심마니는 “이제 주 7일 천종산삼을 구입할 수 있다”며 “천종산삼 매장을 방문해 따끈한 산삼차도 한 잔 하고, 건강도 지키며 산삼의 에너지로 충만한 활력 있는 삶을 시작해 보시길 권유한다”고 말했다.
업체측은 “천종산삼을 구입할 때는 심마니 인증마크를 꼭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천종산삼은 장뇌삼과 비교할 수 없는 효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콜로라도 해발 1만4,000피트의 청정지역에서 직접 채취한 자연산 상황버섯과 차가버섯, 햇 고사리도 판매 중이다”며 한인들의 관심을 부탁했다.
▲주소: 2717 W. Olympic Blvd. #103, LA.
▲전화: (213)388-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