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하나가 생활을 바꾼다’
명품 생활용품 전문점 ‘로랜드’가 휘슬러 교환전을 연다.
동화 속 신데렐라처럼 헌 냄비를 가져오면 휘슬러 신제품으로 바꿔주기 때문에 ‘냄데렐라’가 따로 없다. 지금 집에 가지고 있는 냄비의 신분상승을 시켜주는 로랜드는 아무 헌 냄비만 가져오면 새 냄비로 바꿔 준다. 평소 가지고 싶었던 휘슬러 제품을 25% 보상할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행사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오래되고 찌그러진 헌 냄비라도 로랜드에 가져오면 반짝반짝 빛나는 명품 휘슬러 냄비로 교환해준다. 휘슬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유로매틱 기능으로 공기를 사전 배출해 음식의 산화를 극소화하기 때문이다. 맛과 향은 물론, 영양도 고스란히 보존된다.
휘슬러의 노보 그릴은 엄청난 에너지 절약 효과를 가능케 한다. 바닥 면적을 150% 확장했기 때문에 가능한 기능이다. 또 휘슬러의 후력션 공법은 특수열판으로 조리시간을 70% 단축시키고 사용하는 에너지는 40% 이상 줄여준다. 여기에 휘슬러 프리미엄 솔라 압력솥은 단 10분 만에 밥을 조리하며 누른밥도 마음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로랜드 관계자는 “로랜드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할 수 있는 것은 그동안 한인사회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인 고객들이 갖고 싶었던 제품들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로랜드의 모든 제품은 웹사이트(www.rolandsh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A 매장: 3400 W. Olympic Blvd., LA. (800)321-2226
▲풀러튼 매장: 5307 Beach Blvd., #116, Buena Park. (714)739-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