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이너 뷰티’의 강자, 건강 주스 어디꺼 먹지?

2016-02-17 (수)
크게 작게
‘이너 뷰티’의 강자, 건강 주스 어디꺼 먹지?
최근 스타들의 SNS에서 꼭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뷰티템’이 있다. 바로 투명한 병에 담긴 주스. 신선한 과일과 채소들로 만들어진 음료로 몸속 밸러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때문에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기고 싶은 트렌디세터들의 건강 주스에 대해 집중 탐구 해봤다.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이유애린

탄탄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애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한 초록색 액체가 담긴 주스를 선보였다. 일명 ‘허그린’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브런치 카페 ‘지니스코너’의 착즙 주스로 청포도, 배, 시금치 등 다양한 과일과 채소들이 듬뿍 들어 있어 건강에도 무척 좋다.


■그룹 레인보우 멤버 재경

뷰티라면 일가견이 있는 재경이 선택한 주스는 바로 ‘콜린스그린’의 제품. 약해진 위장에 활력을 주는 허브인 안젤리카와 케일, 상추, 키위, 사과 등이 한 병 가득 들어있다. 이 주스의 특징은 바로 믹서를 사용하거나, 열을 가하지 않는다는 것. 야채와 과일을 압착시키기 때문에 비타민, 효소 등 주요 영양소가 거의 파괴되지 않는다.

■모델 구재이 인스타그램

모델 구재이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시간이 없더라도 아침에는 꼭 생과일주스를 마신다고 답할 정도로 ‘건강 주스 마니아’. 면역력을 증진시켜주는 오렌지와 파인애플, 변비 예방에 좋은 시금치 등이 들어간 주스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모델 김진경

귀여운 외모와 날씬한 바디라인으로 모델계를 평정하고 있는 모델 김진경. 그녀가 선택한 건강 주스는 국내 최초의 디톡스 주스바로 알려진 ‘스퀴즈 빌리지’의 제품. 김진경 이외에도 가수 서인영, 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 등 많은 여성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주스로 유명하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