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진구-백예린처럼 풋풋한 새내기가 되고 싶어?

2016-01-06 (수)
크게 작게

▶ 꿀피부 완성 노하우 살펴보기

여진구-백예린처럼 풋풋한 새내기가 되고 싶어?
올해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16학번 새내기들. 장시간 건조한 교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탓에 각종 트러블이 생겼다면 3월이 되기 전에 ‘꿀피부’로 바꿔주자. 매끈한 피부결을 가지고 싶은 이들을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소개한다.

■ 다크서클은 이제 안녕!

잠이 부족했던 수험생들에게서 떼려야 뗄수 없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눈 밑에 자리 잡은 거뭇거뭇한 다크서클. 눈가 근처만 환해져도 상대방에게 밝은 인상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톤이 하얗게 보인다. 텍스처가 가벼운 제품으로 눈 주변을 살살 마사지하면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돼 다크서클을 개선할 수 있다.



눈가를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눈가 전용 팩크림. 풍부한 영양감으로 눈가를 매끈하게 케어 해준다. 피부에 흡수가 빠르게 되는 편이어서 팩 특유의 끈적임을 싫어하는 이들에게도안성맞춤.

에뛰드하우스 ‘허니세라 프라이밍 아이세럼’세라마이드 성분의 젤 타입 아이세럼. 바르는순간 눈가 피부에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줘 탄탄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제품에 쿨링 팁이 탑재돼 있어 손을 대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

■ 울긋불긋 트러블 자국을 지워줘!

공부에 집중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여드름을 만지작거린 적이 있을 것. 하지만 그렇게되면 여드름에 세균이 옮아 트러블 자국이 더욱 심해진다는 사실. 매끈한 피부 톤을 가지려면 트러블 자리에 국소 전용 미백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새살이 나올 수 있도록 관리해야 한다.


여드름 자국, 기미, 잡티 등 보기 싫은 트러블 자국들을 빠르게 관리해주는 집중 투명 에센스. 색소 침착을 감소시키고 잠재된 다크 스팟의 형성을 예방해줘 깨끗한 피부 톤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리니크 ‘안티블레미쉬 솔루션 크리니컬클리어링 젤’ 트러블 전용 트리트먼트 젤. 이미진행된 트러블을 완화시켜 주고, 각질을 제거해줘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키는데 좋다. 스팟 부위에만 사용하거나, 혹은 잠들기 전 얼굴전체에 사용하면 된다.

■ 풍부한 영양감을 피부 속으로!

다크서클과 트러블을 꽉 잡았다면 이젠 피부에 영양을 넣어줄 차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오일을 스킨케어 단계에 사용하면 ‘꿀피부’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