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새해 피부관리 ‘곡물 베이스 코스메틱’에 맡기자

2015-12-23 (수)
크게 작게

▶ ■ 건강한 피부결 가꾸기 위한 방법 살펴보기

새해 피부관리 ‘곡물 베이스 코스메틱’에 맡기자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풍부한 영양을 지난 천연 곡물이 코스메틱 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건강한 피부결을 가꿀수 있도록 도와주는 곡물 베이스 화장품을 살펴본다.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 포어 렌틸콩 시드 모공 4종 라인’

리더스코스메틱은 렌틸콩을 함유한 뷰티 제품을선보였다. 피부 속 수분은 그대로, 모공 속 피지만 정리해주는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 포어 렌틸콩 시드 모공 4종 라인’이다.


렌틸콩은 김치, 낫토, 올리브유, 요구르트와 함께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꼽힌다. 단백질, 식이섬유, 엽산,마그네슘, 비타민,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를 담고있을 뿐 아니라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 배출해주는 기능이 있다.

렌틸콩 추출물과 실리카파우더가 함유된 토너는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과잉 피지까지 컨트롤 해주고, 렌틸콩의 풍부한 단백질이 담긴 로션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크림제품은 늘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감싸주며, 약산성의저자극 폼 클렌저는 세안 때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막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한율-‘ 진액스킨’

한율의 베스트셀러 뷰티 아이템‘ 진액스킨’은 홍국미 발효법을 통해 탄생했다. 붉은 누룩을 발효해 만든쌀인 홍국쌀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성분이 풍부하고 보습효과가 뛰어나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고알려졌다.

진액스킨은 피부가 스스로 수분을 잡아둘 수 있도록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 건조의 근본 원인을케어해주는 한편 치밀하고 탄탄한 탄력감을 부여한다. 손바닥에 덜어 바르는 순간까지 진득한 수분감이느껴지는 게 특징이며 피부 결, 윤기, 탄력, 피부 톤, 보습 등 다섯가지 피부 개선 효과가 있다.


■아비노-‘스킨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크림’ &‘ 스킨릴리프 모이스춰 리페어 크림’

오트밀을 베이스로 한 아비노의 고보습 전문 라인‘스킨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스킨릴리프 모이스춰 리페어 크림’은 보습력이 좋기로 입소문 난 제품들이다. 진한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 건조로 발생하는갈라짐, 각질, 가려움까지 완화시켜준다.

‘스킨릴리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트리플 오트콤플렉스와 쉐어버터 성분 함유 포뮬러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로션이다.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저자극 포뮬러 사용으로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