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감각적인 부모들에게 인기! ‘스토케 유모차’

2015-12-23 (수)
크게 작게
감각적인 부모들에게 인기! ‘스토케 유모차’
최근 스타일리시한 유모차를 선호하는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스토케 코리아가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유모차를 출시했다.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스토케 코리아는 최근 베이비페어에서‘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타일 에디션’‘스토케 트레이’ 등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스토케 코리아가 베이비페어에서 발표한‘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타일 에디션’은 지난해 말 한국에서 출시됐던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폐셜 에디션’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유모차의 스타일적인부분을 신경 쓴 것은 물론 섀시나 바퀴도블랙 컬러로 통일,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특징이다.


스타일적인 부분은 물론 소비자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점 또한 돋보인다. ▲컵 홀더 ▲파라솔 ▲시트 인레이 ▲스타일 키트등 다양한 부속품들이 함께 구성돼 있어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뿐만이 아니다. 스토케의 스테디셀러인 ‘하이체어 트립트랩’의 액세서리인 ‘스토케 트레이’와 유모차에 장착이 가능한 요람형 시트 ‘스토케 유모차 캐리콧’도 이번베이비페어에서 함께 선보였다.

‘스토케 트레이’는 아이들의 전용 식판트레이로 탈부착이 간편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또한 신생아를 위해 탄생된 ‘스토케 유모차 캐리콧’의 경우하드쉘 구조로 제작돼 부모와 아이들이 안전하게 외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