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 겨울에도 ‘블랙’이 대세!

2015-12-23 (수)
크게 작게

▶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블랙 아이템 활용법

올 겨울에도 ‘블랙’이 대세!
패션에 시크함과 세련미를 더해 주는 블랙은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컬러다.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강조해 줄 블랙백과 여성미를 부각시키는 검정색 슈즈로 올 겨울 엣지 넘치는 룩을 완성해 보자.


■ 세련미 UP!‘ 블랙 백’


검정색 백은 어떤 컬러의 의상에도 잘 어울릴 뿐 아니라 멋스러운 무드까지 배가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검정색 이너웨어와 팬츠, 아우터로 완성한 룩에 블랙백을 매치하면 시크한 올 블랙 룩이 완성된다.

여성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토트백을 선택한 후 손목에 가볍게 걸어연출할 것을 추천한다.

반대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원한다면 끈을 길게 늘어뜨려 숄더백으로 연출하거나 스트랩을 손끝으로 움켜줘 스타일링하면 된다.

블랙백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포인트 컬러가 들어간 가방을 선택할 것. 블랙과 그레이, 혹은 네이비색이 믹스매치 된 가방은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보다 스타일시한 무드를 더하고싶을 땐 비비드한 컬러가 가미된아이템으로 선택하면 된다. 가방의측면에 레드나 핫 핑크, 옐로 등화려한 색이 입혀진 가방으로 스타일링하면 트렌디한 느낌이 살아난다.


■ 페미닌한 무드,‘ 블랙 슈즈’하나면 OK!


여성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함을동시에 자아내고 싶다면 블랙 슈즈를 착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패션을 완성한후 스트랩이 있는 검정색 구두로스타일링하면 활동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룩이 완성된다. 이 때 신발뿐 아니라 가방의 컬러도 블랙으로 선택하면 보다 안정감 있는 코디가 완성되니 참고하자.

귀여운 룩을 완성하는 데는 메리제인 슈즈가 제격. 발목에 얇은끈이 있는 메리제인 구두는 러블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미니스커트나 짧은팬츠에 이 구두를 착용하면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동시에 큐트한인상을 줄 수 있다.

만약 소녀 같은 룩을 연출하고싶다면 굽이 낮은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플랫 형태의 메리제인 슈즈는 앙증맞은 느낌을 준다.

페미닌한 무드를 배가시키고 싶다면 주저 없이 블랙 앵클부츠를선택하면 된다. 여성스러움을 자아내는 원피스를 착용한 다음 복사뼈를 덮는 기장의 앵클부츠를 신으면 은은한 섹시미를 연출할 수 있다. 팬츠로 코디할 때는 타이트한스키니 진을 입은 후 끝단을 살짝접어 올려 발목이 드러나도록 스타일링하면 패셔너블한 무드가 강조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