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바닐라코 ‘키스 컬렉터 립스틱’ 48종 출시

2015-12-16 (수)
크게 작게
바닐라코 ‘키스 컬렉터 립스틱’ 48종 출시
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트렌드한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매혹적인 립을 연출해 줄 ‘키스 컬렉터 립스틱’ 48종을 출시했다.

‘키스 컬렉터 립스틱’은 기존 패키지가 리뉴얼되면서 다양한 컬러가추가돼 3가지 종류로 선보였다. 가볍고 실키한 텍스처로 뭉침 없이 발리는 ‘키스 컬렉터 새틴 립스틱’ (12컬러)과 촉촉한 컬러감으로 입술을 글로시하게 코팅해 주는 ‘키스 컬렉터러스터 립스틱’ (12컬러),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키스 컬렉터 모이스처 립스틱’ (24컬러)으로 총 48컬러다.

키스 컬렉터 새틴 립스틱은 눈에보이는 선명한 컬러가 그대로 발색되는 매트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스무스 롤링파우더 함유로 부드럽고 뭉침 없이 손쉽게 발리며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건조함 없이입술 주름에 끼임 없이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한다.


총 12컬러로 레드, 코랄, 핑크 컬러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컬러는 폭스레드와 젤러스 레드컬러다.

키스 컬렉터 러스터 립스틱은 물기를 머금은 듯 투명한 유리알 광택감을 선사한다. 반 고체형텍스처로 입술에 촉촉하게 녹아들어 풍부한 컬러감을 표현해 준다.

바닐라코만의 워터 홀딩 시스템이 수분증발을막아 보습감을 오래 유지해 주고, 수분 라이트글로시 텍스처가 은은한광택감을 부여해 촉촉한입술을 완성해 준다. 총12컬러로 사랑스러운 핑크, 매혹적인누드톤, 마르살라 컬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컬러는 스퀴즈 오렌지와 할리웃 누드 컬러다.

키스 컬렉터 모이스처 립스틱은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 준다.

모이스처 홀딩 성분이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어 보습감으로 가득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