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강렬하거나, 순수하거나! 향수로 분위기 전환하기

2015-12-09 (수)
크게 작게
강렬하거나, 순수하거나! 향수로 분위기 전환하기
향수는 메이컵과 헤어, 패션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뷰티아이템이다. 작은 병 안에 든 향수 한 방울로 시크하게, 때로는 섹시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 부담스럽지 않은 상쾌한 향, 클린 ‘에어’

향수 브랜드 클린의 신제품 ‘에어’는 깨끗한 느낌의 상쾌한 향이 특징이다. 산 공기, 베르가못 브라썸, 그린어코드 탑노트에서 시작해 스파클링프리지아, 작약 등 꽃향기로 이어지고,따뜻한 머스크, 캐시미어 우드로 마무리된다.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에 사용하기 좋은 향수라는 게 클린 측 설명이다.


웜코튼, 쿨코튼, 레인, 샤워프레시, 프레시런드리 등 클린의 기존 향수들과레이어링 하기에도 좋은 제품. 남녀구분하지 않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있다.‘ 에어’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처럼 보틀 디자인 역시 화이트, 스카이블루가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 세련된 감성, 톰포드 뷰티 ‘벨벳 오키드 30ml’

톰포드 특유의 섹시하면서 세련된 감성이 녹아 있는 향수 ‘벨벳 오키드’ .

벨벳 오키드는 스위트한 럼, 베르가못, 만다린, 허니가 이루는탑노트에서 시작해 오렌지 블라썸 미들노트, 샌들우드와 바닐라, 스웨이드 등의 베이스 노트로 톰포드의 럭서리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향으로 재현했다.

톰포드 뷰티 여성 향수 중 대표격인 ‘블랙 오키드’에서 고혹적인 여성미를 극대화한 벨벳 오키드는 가장 여성적인 향수로 알려져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